구매대행 이야기

 

D + 7 미라클모닝

 

기상 5:00 am

 

오늘 오전부터 건강검진 수면 내시경 일정 잡혀있어서 전일 금식하고....저녁부터 약 먹고 화장실 가고 반복...

 

오늘도 5시에 일어나서 약 먹고 화장실 다녀오기 반복 했네요.

 

일어나자마자 쉼호흡하면서 명상 짧게 해주고 집에서 잠을 잤던게 아닌터라 이외 다른 일정을 하기가 어려웠네요.

 

오전 내내 화장실 들락날락 하다가 병원 가서 각종 검사하고~ 수면 약 주사 맞고 ~ 다시 꿈나라로~

 

눈 뜨고 나니....이미 정오 경!!!!

 

다행히 내시경 결과는 좋다고 하니 마음이 놓입니다^^

 

오늘 내시경 결과가 좋음에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이후 와이프도 제가 실행하는 미라클모닝과 플래너에 영향을 받은 덕분인지 플래너 하나 장만하고 싶다기에

 

 병원에서 나와서 교보문고로 바로 향하고 아젠다 AGENDA 라고 나름 유명한 제품이 있기에 사이즈별로

 

보여주고 권해주었더니 마음에 든다고 하네요^^

 

늦은 아침겸 점심으로 샐러드 곁들인 식사 해주고 집으로 돌아와서 

 

못다한 계획서 작성과 독서를 진행하고, 저녁 일정에 하이라이트 업무 1개를 4시간에 걸쳐서 스트레이트로

 

끝내버렸습니다. 

 

다하고 나니 이 시간에서야 포스팅 하네요 ㅠ^ㅠ

 

이제 다시 잠자리로 들어가고...

 

내일 아침부터 다시금 미라클모닝 시작해야겠습니다~

 

안타까운건....왜 아직도 화장실 가는게 여전한건지 ㅡ_ㅡ;; 약빨이 참 오래도 가네요 ㅎㅎ

 

 

ps. 공복에 배고파 너무 힘들었는데 물 대신 포카리스웨트 계속 마셨더니 웃긴게 포만감 뿐만 아니라 

    

    축 쳐지던 기분도 괜찮아지더군요~ 

'미라클 투데이 > 미라클 모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라클모닝 9 일차  (0) 2021.01.12
미라클모닝 8 일차  (0) 2021.01.12
미라클모닝 6 일차  (0) 2021.01.08
미라클모닝 5 일차  (0) 2021.01.07
미라클모닝 4 일차  (0) 2021.01.07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