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대행 이야기

2021년 1월 7일

 

날이 너무 추웠다...

 

정확히는 내가 근무하는 사무실의 내 자리가 너무 추웠다.

 

상의는 두꺼운 패딩을 입음으로써 따뜻함을 더워 땀이 났지만

 

털 실내화를 신었음에도 불구하고 발가락 끝이 얼어가는 것과 

 

마우스를 잡은 손 끝이 얼어가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었다.

 

히터는 아무리 틀어놔도 찬바람만 나오는거 같았고...

 

도저히 참다 못한 나는 개인용 라디에이터를 한대 마련하기로 마음먹었다.

 

마침 사무실에 이미 개인용 라디에이터를 사용하고 있는 동료가 있어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지 살펴보았는데 처음 보는 브랜드였다. 크기와 따뜻함 정도를 확인하고 나서

 

검색을 해본다.

 

에누리 라디에이터 검색 화면 2021.01.13 기준

인기순 1위부터 4위가 모두 신일산업 제품이다.

 

구관이 명관이다 라는 말이 있지 않은가~!

 

인기순위 1~2위 모두 14년도 등록 제품이란다.

 

아이고 오래도 되었다.  출시된 지 이미 7년 차인 제품인데 얼마나 잘 만들어 놨으면 아직까지 우등생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이제 크기를 골라야 하는데 개인적으로 내 자리 바로 앞에 배치할 생각이어서 애당초

 

큰 사이즈인SER-K30 LFT 까지는 필요가 없었다. 7 핀이면 충분하다는 판단이었고 이 블로그 글을 쓰고 있는

 

지금 내 무릎 앞에서 따뜻하게 날 지켜주고 있는 라디에이터를 보면 7핀이 개인 책상에 쓰기엔 딱이라는

 

판단이 옳았는 거 같다. 바로 신일산업 SER-K15LM

 

그리고 신일 전자가 인기순위 상위 제품도 맞았지만 인근에 신일산업 A/S 센터가 있으며 예전에 다른 제품이지만

 

내방했을 때 친절한 응대가 떠올라 부담 없이 결제를 진행하였다.

 

그리고 배송이 조금 늦어진 탓에서 ㅠㅠ 4일만에 인가 제품이 도착했다.

 

골판지 박스에 투박하게 포장되어 도착한 라디에이터가 바로 오늘 아침 출근한 나를 반겨주며 기다리고 있었다.

어차피 박스는 개봉하고 나면 버릴 거라 외관은 상관없지만 투박한 골판지 박스에 조금은 실망하며 개봉을 

 

하였더니...... 잠시나마 의심해서 죄송합니다!!!!!  

 

내부에 깔끔한 포장 박스가 하나 더 있었다.

 

박스를 마저 개봉하 고나니 앞으로 추운 겨울 나를 지켜줄 녀석이 자태를 드러내었다.

 

이미 사무실 동료가 사용하고 있는 8핀 라디에이터를 본 나에게 7핀 라디에이터는 정말 앙증맞았다.

 

이 작은 녀석이 과연 얼마나 따뜻하려나.

 

연식이 오래된 제품이라 그런지 아쉽게도 타이머 기능은 없었다. 부디 퇴근할 때마다 안 까먹고 끄고 가야 한다!!!

 

마음에 쏙 드는 추가 기능.. 바로 케이블 돌돌 말아서 콘센트를 꼽아 보관할 수 있는 부분!!! 

 

사용하지 않는 계절 동안 창고에 넣어둘 때 걸리적거리지 않게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저 부분이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었다.

 

무연! 무취! 무소음! 을 강조하는 스티커를 보며 과연??!!

 

이라고 생각했었는데 3시간째 사용 중인데 모두 과장이 아니었다. 너무 좋다~

책상 사이드 쪽에 배치해 보았더니 눈에 띄지도 않고 책상밑에 쏙 들어가서 나잇스!!! 소리가 나왔다.

 

근데 사이드쪽에 멀리 배치해두니.... 확실히.. 오른쪽 다리는 따뜻한데... 왼쪽 다리는 전혀 안 따뜻하다....

 

젠장!!! 2개 사야 하나 ㅠㅠ  큰 걸 사거나 바로 옆에 바짝 붙여두면 오른쪽 다리 뜨거워질 텐데 어떡하지..

 

어떡하긴 뭘 어떻게~ 제품 하단에 무슨 바퀴가 달려있는지 술술 미니 잘 밀린다 발로 끌어다가 의자 앞쪽에 배치해두고

 

발바닥 라디에이터에 비비니까 살살 녹는다~ 좋구나~

 

지금은 의자에 양반다리 해서 앉아있으면서 라디에이터 열기를 하부에서부터 가슴까지 느끼고 있다.

 

따뜻하고 좋다~  

 

근데 이거 열기에 나쁜 성분 있거나 그런 거 전혀 아니겠지??

 

아무튼... 블로그 인기 없어서 제휴 들어올 리 만무한 내 블로그의 내 돈 주고 안 얼어 죽기 위해서 구입한

 

신일산업 SER-K15LM 제품 리뷰를 마치겠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