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대행 이야기



[ 기본 화면 구성 ]


나만의 갤럭시탭 10.1 을 꾸미기 이전에 기본적으로 ADW Launcher EX 의 화면 구성을 살펴보아야겠지요?

먼저 왼편 상단의 [ 어플상자 ] 아이콘은 누르시면 갤럭시탭10.1에 깔려있는 모든 어플을 보실 수 있어요.

당연히 화면 상단중앙부의  [ 페이지 넘버 ] 는 현재 페이지 위치를 알려주고 있네요.


가장 이슈가 되고 도움이 될 하단부의 독바! 무려 17개의 폴더 , 아이콘을 설정할 수 있어요!!

그리고 17개 이상을 집어 넣을 경우 하단부 독을 [ 좌 , 우 ] 로 슬라이드 하시면 폴더를 추가러 더 넣으실 수

있더군요^^ 아참! 사용하시다가 독바가 사라졌을때! 당황하지 마시고, 독바가 있었던 자리를 손가락으로

[ 위 , 아래 ] 로 쓰윽~쓰윽~ 슬라이드 해보시면 독바가 생겼다가~ 숨었다가~ 하실꺼예요^^


 
본 포스팅이~ 심심풀이닷컴이 도움이 되신다면 소중한 손가락 도장 한번 클릭해주세요 ㅠㅠ

이번에는 기능키들을 알아볼께요!

오른쪽상단의 여러 아이콘들이 보이시죠?

첫번째 아이콘은 [ 홈 화면에 추가 ] 명령 아이콘이네요!

저 아이콘으로 우리가 원하는 메뉴들을 추가시킬 수 있어요.

두번째 아이콘은 [ 바탕화면 ] 꾸미기~!

세번째 아이콘은 [ 구글 검색 ] 아이콘이네요^^

네번째 [ 연필 ] 아이콘은 무엇일까요?

바로 전체 페이지를 설정시켜주는 버튼이네요! 조금있다 자세히 다루어보기로 하고요!

마지막 다섯번째 아이콘! [ 설정 ] 아이콘!

해당 [ 설정 ] 아이콘을 누르시면 [ 갤럭시탭 자체설정 ] [ ADW 설정 ] [ 바탕화면 잠그기 ] 명령을

각각 설정할 수 있도록 해주는군요^^


조금전에 말씀 드린 네번째 아이콘인 연필 아이콘을 누르시면 위 사진처럼 여러 페이지를

[ 추가하고 ] [ 삭제하고 ] [ 위치바꾸기 ] 까지 해볼 수 있네요.


특이한 점은 [ 위치 바꾸기 ] 인데 기존에 페이지들은 한번 설정해두면 위치를 바꿔야할 때 일일히 다 바꾸어야

했지만 이 방법은 페이지 순서 자체를 바꾸는 방법이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꺼 같네요.


아참! 갤럭시탭에 원래 있는 [ 홈 ] 키를 누르시면 어떻게 될까요?

바로 위 사진처럼 모든 페이지를 간편하게 보실 수 있어 원하시는 페이지로 쓩~ 날아갈 수 있어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