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대행 이야기


안녕하세요. 심심풀이 인사 올려요. 오늘은 갤럭시탭10.1 을 가장 편하게 쓰기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자신에게 특화된!

갤럭시탭10.1 을 셋팅해야한다는 생각에 화면구성을 마음대로 편집할 수 있는 ADW Launcher EX 에 대해 알아볼께요.

마침 이번에 갤럭시탭10.1 사이즈에 적용되는 업데이트까지 되어 포스팅을 뛰어넘어 저 스스로도 의욕이 생기는군요!

자 그럼 같이 달려볼까요? +ㅁ+

 
달리기 전에 손가락 도장 잊지말아주세욧 ㅠㅠ



[ ADW . apk ]   vs  [  유료 다운로드  ]


일반적으로 안드로이드의 모든 앱을 구하는 루트는 크게 2가지겠죠?

하나는 불법으로 돌아다니는 .apk 파일을 임의로 다운 받아 설치하는 방법이 있겠죠? 먼저 비용이 특별하게

지출되지 않는 .apk 파일을 구하여 갤럭시탭10.1에 깔아보았어요. 상단부에 1.3.3 Changelog 가 보이시나요?

아마 버전이 아닐까 싶네요. 흐릿하지만 뒷부분으로 보이시는 오른쪽 세로로 늘어진 독 바는 갤럭시탭10.1을

세로로 사용하실 때는 사용하시기 편하시지만 가로로 사용하실 때는 좀 불편해보이더군요.


그래서...


정품을 알아보았어요! 마켓에서 [ ADW ] 로 검색하시면 보시것처럼 3,500 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더군요.

또 다시...


그래서...


질렀어요^^


해당 앱을 모두 설치하신후 [ 홈 버튼 ] 을 누르시면 보시는 것처럼 메인홈을 어떤 어플을 이용하실 껀지를 물어보는

팝업창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원하시는 어플을 사용하시면 되며, 아랫쪽 체크란에 체크를 하시면 팝업창이 다시 뜨지는

않아요. ( 당연히 나중에 다시 다른 홈으로 바꾸시기를 원하실때는 설정에서 얼마든지 교체가 가능하다네요^^ )


이번에는 3,500원을 들여서 설치한 ADW 를 실행해볼까요? 상단부의 버전에 1.3.3.1 Changelog 로 표시되는 것이

보이네요. 버전업이 되었어요! 그리고 뒷부분으로 보이시는 화면 또한 1.3.3 버전과 다르다는 점을 보실 수 있으실

꺼예요^^  ( 현재 .apk 파일은 1.3.3 버전까지 나와있는거 같으며, 1.3.3.1 은 언제 나올려나요 ㅎㅎ )




논외의 이야기...포스팅 할 당시만해도 1.3.3.1.apk 파일을 구할 수 없어 3,500 원을 들여 질렀는데 ㅠ_ㅠ

구매한지 2시간만에 까페에 1.3.3.1.apk 파일이 올라왔네요 ㅡ_ㅡ;; 물론 영문판이라 조금 위안이 되기는

하지만 ㅠ_ㅠ 훌쩍...아니야! 난 한국어가 좋아!!!!!!

라고해도...몇일 안걸리겠죠 ㅡㅡ 한글판;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