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대행 이야기


오늘 하루 심심풀이네 포스팅 3개 달리고 있군요!! 미쳤나보네요..하루종일 포스팅에만 하는군요 ㅎㅎ

사실 매일매일 포스팅을 진행하면서도 계속해서 포스팅 할 주제들이 더 많이 넘쳐나는 형국이라 오히려

포스팅이 제 입장에서는 과부하 상태라고 볼 수 있는데요! 그래도 여러분들에 많은 정보를 드리기 위하여

분주히 더 열심히 키보드를 두들겨야겠죠? ^^


이번에 알아보실 내용은 갤럭시탭10.1 의 큰 화면으로 인터넷 웹서핑을 함에 있어서 보다 큰! 화면으로

인터넷 웹서핑을 즐기는 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해요^^



당연한거지만 이번에도 저 따라 쭈욱 ~ 하시면 되요^^ 

 

자! 우선 저 따라 바로 위에 보이는 손도장 한번 꾸욱~ 마우스로 눌러주시고~ ㅎㅎㅎ;;;; ^^;;;


먼저 갤럭시탭 10.1 에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인터넷 어플을 이용하여 심심풀이닷컴에 접속한 갤럭시탭

10.1의 화면이네요. 어떠세요? 시원시원~ 화면 크죠? 하지만 상단부의 인터넷 창 탭 화면 과 주소창들이 눈에

거슬리신다면!  사진에서 처럼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 메뉴 - 설정 ] 을 눌러주시기 바래요.


[ 설정 ] - [ 실험실 ] 으로 들어오시면 [ 빠른 제어 ] 라는 부분에 체크해제 되어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 [ 빠른 제어 ] 부분을 체크 해주세요. 체크하시게 되면 자동으로 화면이 다시 인터넷 화면으로 컴백~


차이점을 아시겠나요? 윗부분의 탭부분이 사라졌네요! 남들보다 1cm 가량은 좀더 넓은 화면으로 인터넷 서핑을

즐기실 수 있게 되었네요! 하지만 여기서 문제점이 하나 있었으니...화면 어디를 찾아보아도 인터넷주소창은

커녕, 즐겨찾기 버튼 조차 없으니...다른 웹으로 이동이 불가능한데!


짜잔~! 오른쪽에 파란색 타원형의 메뉴판이 생성되었네요. 각각의 그림으로 표시된 메뉴판은 굳이 따로

설명하지 않아도 그 기능을 아실 수 있을만큼 쉽고 직설적으로 표현되어있네요.


어?! 오른쪽 뿐만 아니라 화면 왼쪽에서도 해당 메뉴가 생성되네요?

그런데 이런 메뉴판을 어떻게 생성해야 할까요?



메뉴판이 생성되던 부분을 심심풀이의 아리따운(?) 엄지손가락으로 살포시 눌러볼께요! 어때요? 메뉴판이..

역시나 생성 되지 않는군요 ㅠ_ㅠ

그렇다면 이번에는!!


앗! 메뉴판이 생성되었어요!!! 처음에는 안되었는데 이번에는 생성이 되네요?!

왜 그런지 아시겠나요? 정답은 두 사진에서 보이는 엄지손가락의 위치에 있었네요!

손가락을 화면에 터치하실때 화면 부분만을 터치하시게 되면 메뉴판이 생성되지 않아요.


하지만 이렇게 검정색 베젤부분과 함께 누르신다면~! 살짝만 터치하여도 메뉴판이 짜잔 ~ 나타나는군요!

이런 방법으로 남들보다 보다 넓은 화면으로 웹서핑을 즐기실 수 있게 되었네요^^

아참! 심심풀이 따라서 해보았는데...영 마음에 들지 않으시다고요? 원래대로 하고 싶으시다면!

메뉴판을 생성하시고 [ 메뉴 ] - [ 설정 ] - [ 실험실 ] - [ 빠른 제어 ] - [ 체크 해제 ] 순으로 해주시면

원상태로 돌아오니까 걱정마세요! 언제나 모든 설정은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르니까요^^

그럼 즐거운 갤럭시탭 10.1 생활 되세요!!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