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대행 이야기

 

오늘은 갤럭시탭 10.1 으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컨텐츠 중의 하나인 게임을 해볼려고

하네요^^ 하지만 현재 갤럭시탭10.1 의 경우 SKT , KT Olleh , Wifi 3가지 버전으로

판매되고 있는 덕분에 서로서로 마켓등에서 구하실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의 한계가

있는데요. 특히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는 우리로썬 애플의 40만개가

넘는 어플리케이션 양이 부러울 따름이죠 ㅠ_ㅠ 흑흑

하지만!

우리 안드로이드의 운영체제에서는 특별히 해킹이나 루팅 없이도 다운로드 파일인

 [ .apk ] 파일을 구하신다면 자신의 갤럭시탭 10.1 로 얼마든지 많은 어플리케이션을

즐기실 수 있는데요. 특히 유/무료 구분없이 .apk 파일을 구하시는 능력(?) 에 따라

그 활용가능성이 높아지겠죠?

참고로 저희 심심풀이닷컴에서는 해당 .apk 을 직접적으로 제공해드리지는 못해요 ㅠㅠ

하지만! 그 정도는 쉬이 알아서들 구하시리라 믿을께요^^

자 그럼 이제 plant vs zombie 게임을 우리 갤럭시탭 10.1 에 깔아보도록 할까요?




뭔가 잊으신거없나요? 손가락 도장 쿡! 한번 찍어주시는 센스^^

넙쭉! 감사합니다 ( __ )


먼저 확장자 [ .apk ] 파일을 구하도록 할께요^^



클릭하지마세요^^ 다운로드 안된다니까요^^;; 알아서들! 구해오세욧! ㅎㅎ

구하셨다면 이제 갤럭시탭 10.1 에 집어 넣어야겠죠?

갤럭시탭 101. 에 해당 파일을 넣는 방법은 3가지가 있어요!


1. 갤럭시탭10.1 기기자체에서 해당 파일은 다운로드 받기

2. 갤럭시탭10.1 과 PC 연결하여 옮기기

3. 클라우드서비스를 이용하여 옮기기


저는 이번에는 다음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여 옮겨보았네요^^

[ 다음클라우드 서비스 알아보러 가기 ]



파일을 다 옮기셨거나 다운로드 하셨다면! 이제 해당 파일을 실행시키러 가볼께요.




어플리케이션 화면에서 [ 내 파일 ] 로 들어가보도록 할께요 ^^


여러가지 폴더들이 보이는데 어디로 가야할지 막막하시죠?

다운로드를 받으셨어면 [ Download ] 폴더로...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셨다면 해당 [ XXX Cloud ] 폴더로...

직접 옮기셨으면 해당 폴더로 각각 이동해주시면 되요.


저는 앞서 말씀드린대로 다음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기에 [ DaumCloud ] 폴더

안으로 와보았네요. 여러 파일들 중에 제일 밑에 원하던

[ plantvszombies1-0.apk ] 파일이 있네요!

클릭해서 실행 해보도록 할께요^^


아마 갤럭시탭10.1 에서 해당 .apk 파일을 처음 실행시키는 경우라면 저런식으로 경고창

이 팝업되어요. 해당 .apk 파일인 마켓을 통한 정식 루트를 통하여 들어온 파일이 아니기

때문인데 해당 파일을 실행시켜줄려면 설정을 바꿔줘야해요^^

일단 화면의 [ 실행 ] 을 눌러주도록 할께요!

당연히 나는 정식사용만 하겠다는!!! 분은^^; [ 취소 ] 누르시면 되요^^a
만약 그러실 분이라면 제 포스팅을 읽고계시진 않겠죠? ^^;


[ 실행 ] 을 누르시면 해당 설정변경 화면으로 들어오게 되요.


여기에서 [ 알 수 없는 소스 ]  라는 항목에 체크를 해주시면 되는데, 체크를 하시게 되면

[ 주의 ] 라면서 또 경고창이 나타나요^^; 한번 읽어보시고 [ 확인 ] 을 눌러주시면되요.


[ 확인 ] 을 누르시고 나면 [ 알 수 없는 소스 ] 에 체크가 되었음을 확인하실 수 있네요.


이제 다시 [ 내 파일 ] 을 통하여 좀 전에 클릭해도 안되던 .apk 파일을 다시한번 찾아

눌러볼까요? 이번에는 정상적으로 설치가 될려나보네요


[ 설치 ] 눌러주도록 할께요^^


설치중 이라는 팝업창으로 변하네요. 과연 갤럭시탭 10.1 에 정상적으로 설치되고

구동이 될지 두근두근~


설치완료! 이제 게임을 즐기러 가볼까요?


해당 제작사인듯한 로고가 처음에 보이네요.


짜잔! PLANTS VS ZOMBIES 의 갤럭시탭10.1 풀화면 이네요!!

많은 어플들이 존재하는 만큼 구동시키는 기기 또한 많이 존재하는데요. 해당 기기를

지원해주지 않는다면 화면이 일부 짤려나오던가 아니면 작게 나오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다행히 갤럭시탭10.1 에 호환이 되는지 풀화면으로 구동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처음 시작하기에 앞서 ID 를 만들라고 하는데 그냥 캐릭터명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꺼에요


저는 당연히 simsimFull2.com 을 입력해보았네요.


읔!!! simsimfull2.  까지만 나오고 뒤에 com 은 짤리네요. 아무래도 id 의 글자수에

제한이 있나보네요 ㅠ_ㅠ


quickplay 를 누를려고 하니 ㅡㅡ; 튜토리얼 먼저 하라네요 ㅠ_ㅠ

이런 버릇없는 프로그램같으니라고 ㅡ_ㅡ 나같은 베테랑을 뭘로 보고 튜토리얼 따위를

거치라고 하는거얏!!


이왕 게임 실행 막힌거 여기저기 위치한 옵션키 눌러 구경해보았어요.


옵션으로 볼륨이랑 진동(맞죠;;) 셋팅할 수 있네요. 단순하군요 ㅎㅎ


자 이제 슬슬 쓸때없는 화면은 집어치우고 게임을 즐겨볼까요?


또 다시 자기네회사 한번 띄워주고..


드디어! Plants vs Zombies 가 구동되는군요!!


흐흐흐흐 저 좀비들 다 막아볼테닷!


튜토리얼을 하라는 이유...

초기에 기본적인 타워 1개 뿐인데..튜토리얼을 진행하면서 타워 종류가 하나씩

늘어나는군요^^


이것으로 Plants vs Zombies 가 갤럭시탭 10.1 에서 정상적으로 설치 및 풀화면 구동이

되는 것을 확인해보았네요.

보다 많은 어플들이 정상적으로 구동이 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개인적으로 잘 사용하던 일부 카드사의 어플들은 화면이 작게 나오는 현상이 있더군요.

앞으로 많은 패치가 이루어 졌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심심풀이의 갤럭시탭10.1 에서 apk 파일 설치부터 구동까지 살펴보았네요.

그럼 여러분 다음 포스팅까지 즐거운 갤탭 10.1 생활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