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대행 이야기

대구 복현동으로 이사온지 몇개월째, 

가장 큰 고민중 하나가 [ 단골 중국집 ] 을 어디로 해야하는걸까?

배달의 xx 에 등재된 많은 중국집들을 하나씩 시켜먹어보며, 

이 집은 짜장면은 맛있는데, 짬봉은 맛없어...

이 집은 짬뽕은 맛있는데, 볶음밥은 맛없어....

욕심이 과했던거인가... 내 입맛이 까탈스러운건가?

그러다가 드디어 찾았습니다. 제 입맛에 맞는 중국집 !!!

근데 아이러니하게도 ..... 이사한 집에서 제일 가까운 중국집이 가장 맛있네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건 사진에 있는거처럼 음식이 전부 1회용품이 아닌 회수용그릇에 배달되어온다는 점!

1회용품에 포장되어 온 음식 먹을땐 영 밥 먹는 기분이 안났었는데 이거부터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사진 촬영을 못했지만 단무지....정말 엄청 많이 주시네요 ㅎㅎ

중화비빔밥

감칠맛있게 적당히 매우면서도 해산물의 쫄깃쫄깃한 식감이 살아 있어서 좋았으며, 하얀게 잘 만든 계란후라이가

먹기 좋았습니다.

짜장면

기계가 아닌 수타로 만든면인지 굵기가 조금 굵어서 식감만으로 보면 크게 안와닿았지만 간짜장이 아닌 짜장면을

먹음에 있어 그 간이 적당하게 잘 맞추어져있었습니다. 특히나 면발이 끝까지 먹을때까지 퍼짐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야끼우동

중화비빔밥과 마찬가지로 해산물의 쫄깃함이 살아있으며, 보통을 시켰음에도 곱배기를 받은듯한 푸짐한 양에

만족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건데기가 워낙 많다보니 소스국물이 적어서 면 먼저 다 먹은 다음 공기밥 집에서

준비해둔거 말아먹을려고 했는데 못 먹었어요 ㅠㅠ

 

이상으로 이사 온지 4개월만에 찾은 단골 중국집 후기를 마칩니다~

 

다음번에는 동일한 매장에서 다른거 시켜먹고 돌아오겠습니다^^


 

추신. 사장님 제가 처음 시켜먹느라 이래저래 시켜먹었던 집 기록 남기느라 배민으로 카드 결제했어요

       ㅠㅠ   죄송합니다.

       다음부턴 현장 현금결제 준비하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