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대행 이야기

 

셀로 와 스스의 연동 문제로 금일 판매 금액이 누락 되었다.

 

단일 품목 제일 비싼 제품 판매했는데 기록에 없다니!!! 

 

내일 낮에 추가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봐야지.

 

오늘 참 CS 쪽에서 문제가 많았다.

 

1. 제품 하나는 부품이 오지 않아서 노심초사 추가배송 요청했던거 이제 와서 ㅠㅠ

 

부랴부랴 선적 했는데 하필 쿠팡이라...무적권 취소가 걱정된다.

 

2. 제품 하나가 부분 파손되어 왔다 ㅠㅠ

 

역시 고객센터 연락해서 재배송 요청했고 바로 보내준다고하는데 역시나 그만큼

 

배송 늦어지는거겠지..고객님 미안해요 ㅠㅠ 

 

3. 와..나머지 하는 진심 대박이다. 판매처에서 쓰레기 제품을 보내줬더라...

 

연락해서 따지니까 역시나 ㅋㅋㅋㅋㅋ 30위안 (= 5천원 ) 줄테니... 깨끗히 닦아서 

 

그냥 쓰랜다....역시 대륙감성...멋지다....이런 판매자꺼는 판매하고픈 맘이 없기에 ㅠㅠ

 

환불 진행하고...같은 제품 한참을 찾아해맸지만 와..같은 제품이..없어!!!! 줸장

 

미춰버리겠네...하필 해당 제품 디자인이 정말 조금씩 틀린 터라...우리 고객님도 

 

이 제품 디자인까지 다 보고 고르신건데...선뜻 다른거 보낼 수 도 없고 ㅠㅠ

 

연락해서 취소......(?) ....음.. 그래 취소하고 마무리했다.

 

 

지난 3개월동안 거의 CS , 파손 이런게 진짜 거의 없었는데

 

최근 4일동안 생긴 파손,오배송건이 지난 3개월보다 더 많으니 의아할 다름이다.

 

 

자 다시 그럼!!!

가지치기하러 가자!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