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대행 이야기

 

 


이번에는 사은품으로 받아온 갤럭시탭10.1 전후면 액정보호필름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구입 구성물 사진중 오른쪽에 딱~ 보이시죠? ^^



아참! 본문이 시작되기전에 도장쿡~ 그냥 클릭만 해주시면 되요 ㅠ_ㅠ



제품 전면 이네요. 영어로 솰라솰라 적혀있는데 뭐 대충

기스 막아주고 지문 방지 기능도 있고..

어차피 선택권이 있는 것도 아니니 넘어가도록 할께요.


뒷면에는 그래도 다행히 한글로 사용방법이랑 부착방법이 그림으로 상세히

설명되어 있네요. 하지만 사실상 부착하실 때 저 그림대로 하시면 제품에

필름 딱~ 맞게 붙이시기 상.당.히 힘드세요;; 왜냐면 일반 휴대폰 사이즈의 필름이

아니라 10.1 인치의 크기에 필름을 붙여야 하는데 막상 사진처럼 끝에만 맞추면서

필름을 붙이시기 시작하시면 탭 중간에 셀프카메라용 구멍에 맞추시기 힘드실꺼에요.

첨부터 구멍에 맞추도록 이리저리 대보시고 붙이시길 추천해드릴께요.

저만 해도 필름 3번이나 붙였다땠다가 해서 겨우 위치 맞췄네요^^


그리고 뽀나스! 후면용 하나더!

부착시 실패하시거나 사용하시다가 제품에 손상이 가실 경우 부담없이 갈아치우시라고

한장 더 서비스로 넣어놨더군요^^


그래서 제품을 열어보시면 천쪼가리를 포함한 필름 3장이 보이실 꺼에요.

전면부 2장과 후면부 1장 이더군요.

아무래도 후면부는 부착시 기포 생성이나 먼지 들어가거나 나중에 쉽게

손상이 되는 부분이기도 하지만 그만큼 사실 많이 신경 안쓰는 부위이기에

1장만 넣어 주는거 같네요.

그럼 이제 붙여보도록 할께요~!



필름을 붙이기전 갤럭시탭 10.1 위 모습이네요. 차마 저 필름을 벗겨내고나서

생탭의 사진을 찍지 못해 아쉽네요. 행여나 사진찍고 시간보내다가 먼지라도 붙을까

신속히 작업한다고 ㅠ_ㅠ 너그러이 양해부탁드릴께요.


2번의 전면부 카메라 구멍맞추기 실패로 인해 3번째만에 성공한 전면부 액정필름이네요.

딱 보셔도 기존의 지문방지필름의 특성이 매끌매글한 광택이 보이시지요?

실제로 액정보호필름을 부착하지 않고 용감무쌍하게 사용하는 제 갤럭시탭 7.0 과

지문방지필름을 붙이 갤럭시탭 10.1 을 비교해보았더니, 손가락으로 스르륵~ 밀때

좀 더 부드럽게 넘어가더군요^^

하지만 지문방지필름의 특성이 화면밝기 및 선명도에 영향을 주는건 어쩔 수 없을꺼같아

아쉽네요 ㅠ_ㅠ


갤럭시탭 10.1 후면부 사진이네요. 후면부에는 기존에 필름이 2장 붙어있더군요.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보호필름을 붙여야 하기에 시리얼넘버가 붙은 스티커와

함께 필름들을 제거해줄께요~


뒷면에 액정보호필름을 붙인 후의 사진입니다. 전면부의 지문방지필름과 다르게

사진에서도 빛반사가 일어나는 윤기 흐르는 광택이 보이시나요? 갤럭시탭을 손에

쥐었을때 미끄러지지 않고 손에 착~ 감기도록 전,후면 필름의 재질이 다르더군요.

덕분에 한 손으로 들어도 갤럭시탭10.1 이 미끄러져 손에서 이탈하는 상황이 줄어들

듯 하네요. 물론! 그럴일이 없도록 조심 또 조심해야겠지만요^^



탭10.1에 보호필름을 바른 후의 소감으로는 전체적으로 뭔가 한번 보호 받는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어요. 사은품으로 받은 거라 더 마음에드는것도 있겠네요 ㅎㅎ

하지만 저 상태로는 실내에서 사용하기에는 적합하지만 실외에 가지고 나가거나

할 경우에는 따로 보호 케이스가 필요할 꺼 같아서 2중 지출이 요구될꺼같아 아쉽네요

개인적으로 삼성의 키보드 케이스가 대박일 듯 한데. 예상가격이 15만원 안팎일듯 한데

판매시작되면....아무래도 질러야겠죠? ㅠ_ㅠ

추후 케이스 구매시 다시 포스팅 해드릴께요^^


다음으로는 갤럭시탭 10.1 의 외형을 한번 살펴보도록 할께요 ^^


[ 갤럭시탭 10.1 디자인 외형 살펴보기 ]


아이폰, 갤럭시 악세서리 전문 쇼핑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