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대행 이야기

[아이폰 앱] 우리 아가를 위한 놀이 앱 

Kid Savanna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아가들을 위한 놀이 어플인 Kid Savanna 앱을 한번 알아보려 합니다.

Kid Savanna 앱은 기본적으로 유료어플이긴하나 한시적으로 무료로 풀릴때가 있으니 기회가 되신다면 이용해보세요^^

어른들을 위한 앱이 아닌 아가들을 위한 앱인 만큼 아주 간단하고 기본적인 놀이기능만을 가지고 있지만

아빠 엄마가 함께 이야기 해주면서 놀아준다면 우리 아가들에겐 충분한 놀이 앱이 될꺼라고 생각합니다.

 

아가와 교감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Kid Savanna ~! 

 

아이폰 앱스토어에 접속하여 Kid Savanna를 검색하여 간단하게 설치하고 실행하도록 하자~

* 우리 아가와 함께 하는 시간에 이 앱을 이용하여 어떻게 놀면 좋을까 하는 생각을 하며 포스팅을 진행할께요.

간단한 설치 후 실행시키면 사바나의 제왕 사자가 어흥~ 하고 나타난뒤 사바나의 정글 모습이 우리 앞에 나타난다.

" 아가야~ 여기는 저 먼나라에 있는 사바나라는 정글이예요~

이곳 친구들이 어떻게 지내는지 같이 보도록 할까요? "

 

 

 

 5 가지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는 Kid Savanna

우리 아가와 같이 사바나 정글로 떠나보도록 할까요?

위 사진에서처럼 우리 아가와 함께 할 수 있는 모험이 4+1 으로 숨어있어요.

1. 모양 맞추기

1-1. 터치터치 레이스~

2. 깡총깡총 뛰어놀기

3. 꾹꾹 개미잡기  ( * 리뷰는 보시되 이용하시는건 개인적으로 비추천 드립니다. )

4. 아기새를 도와줘요!

* Kid Savanna 미니게임 - 모양 맞추기

 

 

1번 미니게임은 기본적으로 어린 아가들에게 같은 모양을 맞추는 놀이를 해주면서 동시에 각 동물들의 생김새와 소리를

들려줄 수 있답니다.

" 아가야 여기 얼룩말은 무슨 소리를 낼까요? "

얼룩말을 클릭하시게 되면 얼룩말이 울음소리를 내며 아래 회색의 빈칸 채우기를 해준답니다.

"히이이잉~ 얼룩말이 이런 소리를 내는구나~ 히이이잉~ "

 

" 다른 동물들은 어떤 소리를 낼까요? "

" 사자는 어흥~~~~~ 하고 소리를 내요~ 아이 무서워~"

" 풀을 먹기 좋아하는 목이 긴~ 기린은 오늘도 풀을 소리내어 먹고 있어요~ "

" 코끼리 아저씨는 코가 손이래~ 코가 긴~ 코끼리 아저씨예요~ 덩치도 이~만큼 크단다 "

" 원숭이가 나뭇가지에 매달려서 재롱을 부리네요~ 저러다가 떨어지면 아플텐데 그치? ^^ "

 

각각의 동물들을 클릭하실 때마다 고유의 소리를 내며 우리 아가들의 귀를 즐겁게 해준답니다.

요즘 어린 아가들의 성장도서들을 살펴보면 동물 소리를 낼 수 있도록 된 전자책들이 많은데요.

Kid Savanna 로 우리 아가들에게 생생한 소리를 들려주는건 어떨가요? ^^

* Kid Savanna 미니게임 - 터치터치 레이스~!

모양 맞추기 놀이를 모두 마치셨다면 이제 숨겨진 미니게임 터치터치 레이스를 해보도록 할까요?

 너무 어린 아가들에겐 사실 어렵지만 그래도 아빠 엄마와 함께 한다면 아가에게 즐거운 시간이 될꺼에요~

동물들 그림맞추기를 다 하셨다면 하단의 동물들 중 하나를 클릭해주세요.

심심풀2는 원숭이를 클릭해서 터치터치 레이스를 진행해보았어요.

화면의 동물은 오른쪽으로 달리기를 하는데 이때 앞에 있는 꽃들을 뛰어 넘는 간단한 레이스랍니다.

기록을 깰 때마다 폭죽도 터져주고 간단하지만 은근 중독성이 있네요

" 아가야 여기 원숭이가 꽃밭을 뛰어 놀고 있어요~ 띠용~ 띠용~ 잘 뛰어가네요~ "

" 히잉 ㅠ_ㅠ 원숭이가 꽃에 걸려 넘어졌어요 ㅠㅠ "

" 우리 아가도 조심조심 다녀서 원숭이처럼 넘어지지 말도록 해요^^ "

꽃에 걸려 게임이 끝나게 되면 재도전과 앞화면으로 돌아가는 메뉴가 생성된답니다~

* Kid Savanna - 혼자서도 깡총깡총 잘 뛰어요~ 

 

메인 화면에서 보이는 임팔라를 한번 클릭 해보도록 할까요?

가만히 풀을 뜯던 임팔라가 놀라서 껑충껑충~ 뛰어다니기 시작하네요.

" 저 멀리 동산위에 임팔라가 한가로이 식사를 하고 있어요 "

" 우리 임팔라에게 인사 해볼까? "

터치~

" 임팔라가 놀라서 띠용띠용~ 뛰고있어요~ "

* Kid Savanna 미니게임 - 꾸욱꾸욱 개미잡기 

이번에는 꾸욱꾸욱 개미잡기 시간이랍니다~

리뷰를 작성하며 모든 기능을 하나하나 알려드리고 있지만, 사실 이번 미니게임은 가능하면 하지 않는게 좋을꺼같아요.

개미를 꾸욱꾸욱 눌러서 잡는 게임이기에 자칫 아가가 밖에나가 개미를 실제로 보고 잡지는 않을까 살짝 걱정이 되네요.

일단 리뷰는 진행~

 

 

 

메인 화면에서 3번 위치에 있는 나무를 클릭하게 되면 개미집안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6마리의 개미가 꼬물꼬물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있는데요. 손가락으로 눌러주면...꾸욱 ...죽습니다;;;; ㅠㅠ

6마리를 모두 잡고나면 미션클리어~ 폭죽이 터집니다.

차라리 개미알을 눌러서 개미가 태어나도록 도와주는 미니게임이면 좋지 않았을까 싶네요.

 
* Kid Savanna 미니게임 - 아기새를 도와줘요!

 개미 잡기;; 미니게임의 아쉬운 마음을 달래주려고 마지막 미니게임은 아기새를 도와줘요~ 입니다.

메인화면에 위치한 4번의 어미새를 클릭하게 되면 부화장으로 이동하여 아기새가 부화하는 것을 돕게됩니다.

 

부화장으로 이동하면 1번 처럼 알록달록 이쁜 알이 있는데요. 이 알을 터치해주면 아기새가 부화하게 됩니다.

" 아가야~ 이 알 속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

" 알을 눌러주니 무언가 나오려고해요! "

" 아기새가 알에서 나와 부화했어요! "

부화가 마무리 되고 나면 또 다른 알들이 계속해서 자신들도 부화시켜달라고 나타나게 됩니다.

" 아가야~ 이번에는 어떤 아기새가 태어날까요? "

 

이렇듯 여러종류의 새 알들이 나타나 매번 다른 종류의 아기새들이 태어나게 됩니다. 

 

리뷰를 마치며... 

심심풀2네의 아가는 아직 많이 어린 아가로 사실 혼자서는 Kid Savanna를 할 수 없다.

하지만 어린 아가일 수록 아빠 엄마가 함께 놀아준다면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며, 이런 관련 앱들을 일단은~

다 설치하고 있다. 간단하지만 아니 간단하기에 오히려 아빠 엄마가 나름 창작하여 아이에게 이야기를 해주면서 같이

놀 수 있어 더 좋은게 아닌가 싶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