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대행 이야기

 

다들 지난번 포스팅 정보에 맞추어 11월 충전들 하셨나요?

 

 

 

[대구행복페이] 연말 200% 뽀나스 충전 합시다!!

올 한해 다들 대구행복페이 잘 쓰셨나요? 저는 10월 충전액까지 확인 해보니 모두 450만원 충전을 진행했었네요. 그래서 올 한해동안 세이브한 금액이 무려 45만원!!!! 추가로 최근 [ 대구로 ] 앱을

takemenow.tistory.com

 

저는 이번 달에도 바로 충전해서 사용준비 완료입니다~

 

오늘 대구행복페이 앱을 켜고 들어가보니 공지사항으로 대구행복페이 서비스 재개 안내를 하고 있었어요.

 

 

 

동시 접속자가 많아서인지 접속이 안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혹시나 안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잠시만 기다렸다가 다시 접속 하시면 원활하게 이용이 가능하실꺼같습니다^^

 

 

충전을 위해 들어가보니 충전가능 금액이 기존처럼 50만원이 아니라 100만원이 기다려주고 있습니다^^

 

한번에 100만원 충전되는건가? 싶어서 기대를 해봤으나 일회 충전 최대 금액은 50만원이네요 ㅠ^ㅠ

 

아무래도 그 이상 금액의 물건을 결제할때는 2번에 나눠서 결제하셔야 할꺼같아요.

 

 

 

50만원 한도에 맞춰서 충전하고 나니 이제 충전가능 금액이 52만원 남았습니다^^

 

이번 달에도 48만원 충전하면서 48,000원 할인 받았네요! ^^

 

그리고 잘 이용한다면 52,000원 더 할인 받을 수 있다는 사실!!!

 

과연 12월까지 저 한도가 남아있을지 의문입니다만, 알뜰살뜰 소소하게 다들 충전해봅시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