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대행 이야기



안녕하세요. 심심풀이 인사드려요~ 오늘은 갤럭시탭 10.1 의 필수 악세사리라고 볼 수 있는 케이스에 대하여

포스팅 해보도록 할께요! 앞선 iLuv 포스팅과 마찬가지로 단순 수박겉핧기식 리뷰가 아닌 실제 사용하는

모습까지 디테일하게 공략해보도록 할께요! ^_^



손가락 도장 꾸욱! 찍고 포스팅 읽어주시는 당신님은! 복 받으실 님!

 

[ 케이스 포장 박스 개봉 ]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매장에서 근무하고 있던 저에게 문자가 한통 오더군요.

저녁 6~8시 사이에 택배가 도착할 예정이라고 ㅠ_ㅠ 문자 날라온 시간이 오전 11시인데...기다림에 약한 저는

어떻게 기다려! 차라리 연락 오지를 말지! 라고 버럭 하고있었으나 실제로는 오후 1시에 배송이 오더군요 +ㅁ+


배송박스를 개봉하고선 안에 들어있는 VELUS 사의 다이어리 케이스가 나오더군요!

탄탄한 박스포장에 들어있는 케이스를 어서 빨리 꺼내보고 싶어 손이 근질근질하더군요^^


박스를 개봉하면서 한번 놀랐어요! 보이시나요? iSTYLE 이라는 액정보호필름이 들어있는 것이!

처음 박스에 적혀있는 각종 글들이 포장해주는 내용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군요!

케이스 구매시 보너스로 포함된 액정보호필름까지!!

정말 일석이조의 효과가 아닌가 생각했었어요. 사실상 케이스에 넣고 다닐꺼면 굳이 갤럭시탭10.1 의 뒷면에

필름을 붙일 필요가 없다고 보는데, 괜시리 추가 비용들지 않고 VERUS 케이스 장만하면서 액보까지! 두둥!




이번에는 케이스를 직접적으로 구석구석 살펴보도록 할까요?


[ 케이스 부분 디테일 ]



먼저 케이스 고정장치를 살펴볼까요? 일반적으로 전면까지 덮어주는 풀커버 케이스 들의 고정장치는

크게 [ 벨크로 ( 일명 찍찍이 ) ] , [ 고무밴드 ] , [ 자석 ] , [ 똑딱이단추 ] , [ 없음 ] 형식으로 되어있어요.

기준에 구매하였던 iLuv 사의 케이스의 경우 초기 구매시 자석이라 생각하고 구매했었는데 열어보니 찍찍이!!

개인적으로 찍찍이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ㅠ_ㅠ 시간이 지나면 먼지 같은게 끼이게되면 부착력이 떨어져요.

하지만 이번에 제 손에 들어온 VERUS 사의 다이어리형 케이스는 사진에서 보시는 거 처럼 자석형으로 고정을

해주는군요. 저 얇은 고정장치 안에 자석이 쏘옥~ 들어가있어요. 물론 자력이 많이 강하거나 하지는 않아
 
갤럭시탭 10.1 기기 자체에는 악영향을 미치는 것을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될꺼같아요.



이제 정식으로 케이스를 열어 볼께요! 대충 예상들은 하셨겠지만 이번 케이스는 내부에 약간의 수납공간이 있어

보시는것 처럼 신분증이나 카드 2장과 지폐는 물론이고 우편물 사이즈의 용지까지 문제없이 수납이 가능해요!

덕분에 간편하게 외출시에도 간단한 카드정도는 가지고 다닐 수 있을꺼 같네요.


이번에는 갤럭시탭10.1 을 집어넣는 부분이네요. 타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옆면으로 집어넣도록 되어있으며

따로 고정장치가 있거나 하지는 않아요. 하지만 들고 휘두루지 않는한 쉽사리 빠지지는 않을꺼 같으니 걱정 뚝!


필요한 곳에 뚫려있는 구멍들~! 하단부의 USB 커넥터와 마이크 부분의 구멍부터 상단의 이어폰구멍까지

케이스 사용하면서 아무런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있어요. 구멍도 정위치에 딱 맞네요.


케이스 삽입한 옆면의 모습이네요. 전체적으로 갤럭시탭10.1 보다 살짝 큰 사이즈로써 외부로의 충격은 물론이고

일명 사이드 스크래치를 막아줄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전면부의 카메라와 조도밝기 센서 구멍과 후면 카메라 구멍까지 시원하게 뚫려있어요




자 부분부분 잘 살펴보셨다면 이번에는 실사용에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게 될 스탠드샷을 알아볼까요?


[ 케이스 스탠드 활용 ]



먼저 스탠드 활용방법이네요. 사진에서처럼 내부에 카드수납공간을 만들어 둠으로써 살짝 위로 올라온 케이스에

딱 걸치도록 하여 왠만해서는 고정이 풀리거나 밀리지 않을 꺼 같네요. 뒷에서 볼때도 갤럭시탭10.1 중간부분에서

뒷받쳐주도록 케이스가 접히도록 설계되어 있어 안정감을 더 해주네요.


하지만 오직 스탠드로만 사용할 수 는 없겠죠? 케이스 제품들에 따라 후면 케이스가 완전히 뒤로 접히지 않는

케이스들이 있어서 사용에 불편함이 호소 되는 경우가 있어서 심심풀이네에서는 VERUS 사의 다이어리형케이스

제품을 완전~히 접어버렸어요! +ㅁ+ 바로 위에 사진 4장 중 자세히 보시면 위쪽 2장과 아랫쪽 2장의 케이스

접은 방식이 달라요! 그 차이점을 아시겠나요? 어느 방향으로 접어도 완전히 접히도록 케이스가 자유롭네요.





[ 케이스 무게 ]




이번에는 타사 제품 케이스의 스탠드 비교샷과 무게 비교샷이네요! VERUS 케이스 스탠드 각도가 조금 더 높게

되어있네요. 덕분에 장시간 영화보실 때 목이 덜 아프실 꺼같네요. 그리고 무게! 스트랩까지 착용한 상태에서

288g 나오더군요. 갤럭시탭10.1 을 안에 집어넣고 무게를 달아보아도 900g 이 넘지 않는 872g 의 가벼움을 보여

주네요! 사실 노트북 대용으로 사용할려고 갤럭시탭10.1 을 장만한 저에게는 케이스 포함 무게가 1Kg 도 되지않는

것은 그야말로 축복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 케이스 색상과 재질 ]




제품의 전체적인 마감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박음질을 살펴볼까요? 타 제품에 비하여 촘촘함은 확실히

덜하지만 뭔가 더 튼튼해보이는건 단순히 착시효과인걸까요?  그리고 제품을 개봉하기 전 부터 사실 가장 걱정
 
되었던 너무 깨끗한! 하얀 색상! 케이스라하면 내부의 제품을 보호해주는 역할도 하지만 악세사리로써 외부에
 
보이는 퍼포먼스 또한 중요한 역활을 해주어야 할텐데, 순수할만큼 깔끔한 하얀색과 조화를 이루는 연두색의

색감은 보는것만큼 깔끔한 느낌을 제공해주는데, 문제는 하얀색!!! 때 타기가 쉬워요 ㅠ_ㅠ

하지만 그런 걱정도 여러가지 색깔을 제공해주는 VERUS 사의 센스로 해결 될 수 있을꺼같네요.


해당 VERUS 사의 다이어리 케이스는 3가지 색상을 제공해주는데요, 사진에서 처럼 깔끔한 화이트 색상말고도

블랙 계열이 2 종류나 더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군요!  하지만 사실상 몇일 (포스팅 준비하면서 사용한 )

동안 사용해오면서 화이트색상의 깔끔함 만큼은 타 색상이 따라오기 힘들꺼같아요^^






[ 케이스 내,외부 전체샷]

 


이번에는 케이스의 전체적인 외관을 살펴보도록 할까요?

전체적으로 부분부분 앞에서 살펴본 모습이지만 한눈에 보시기 편하게 따로 정리해보았어요!

특히 옆면과 밑면 사진에서는 갤럭시탭 10.1 을 내부에 끼운상태로 촬영하였는데 뭔가 햄버거의 옆면을

보는 듯한 기분이 들었었네요^^ 갤럭시탭버거~ 라고나 할까요 ㅎㅎ
 

 



[ VERUS의 최고 장점! 스트랩! ]




갤럭시탭 10.1 의 이쁜 케이스~! VERUS 사의 다이어리형 케이스의 최고의 장점 부분을 이제부터 살펴볼께요!

사실 앞선 내용들의 내,외부 모습이나 재질등은 어느 회사의 제품이나 사실 큰 차이가 없을꺼예요. 하지만!

제가 중점적으로 케이스 개봉기때부터 눈 여겨 본 것은 바로 이 스트랩! 부분인데요!

갤럭시탭 10.1 의 무게와 사이즈 관계사어 가지고 다니실 때 이 스트랩이 있고, 없고에 따라서 그 이동성에서

아주 큰 차이가 발생하게 되요! 하.지.만.! VERUS 사의 다이어리 형 케이스인 이 제품에는 그 스트랩이

있다는 점!!  연결고리도 철로 만들어져서 튼튼해보이네요! 그리고 360도 고리가 회전하도록 설계되어 있어서

꼬이거나 하는 일은 없을 꺼 같아요. 고리와 고리의 연결부위또한 사진에서처럼 까딱까딱~ 움직이는 녀석이라

특별히 힘을 가하거나 구부려뜨려야 하는 것이 아니라 상황에 따라 탈부착이 자유로워요.


하지만 이런 스트랩에도!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평가에서는 살짝~! 미흡해 보이는 점이 보였었는데요.

바로 스트랩의 마무리 상태!! 스트랩을 고정해주는 부분이 박음질 1줄 과 내부에 본드처리를 해놓은 점이네요!

내부 본드처리는 밖으로 본드가 세어나오지도 않고 깔끔하게 처리되었는데요. 박음질을 중간에 1줄만 해놓은것이

살짝 안타깝네요 ㅠ_ㅠ 2줄이였다면 정말 튼튼해서 스트랩 잡고 빙빙~ 돌려도 걱정없을꺼같은데 ㅠ_ㅠ

하지만 한줄로 해놓았지만 사진에서처럼...성인 남성의 힘으로 살포시 땡겨보았는데 뜯기거나 하지는 않더군요

한줄이지만 나름 튼튼하게 마무리해둔거 같아 다행이긴 하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갤럭시탭7.0 의 케이스도

다이어리형으로 스트랩이 달린 제품이였는데 VERUS 사의 제품과 달리 버튼식으로 고정되었던 녀석이라

더 튼튼해보였긴했는데 사실상 더 쉽게 떨어지더군요 ㅎㅎ 오히려 이런 박음질이 더 튼튼하리라 생각되네요.


본 포스팅의 마지막 사진인 실제 제품 착용 모습과 할용방법 그리고 마지막으로 스트랩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사진들이네요! 보이시나요? 손에 들고 사용하던 갤럭시탭10.1....아차하는 순간에 내 손에서 이탈해버릴때

손목에 묶어둔 스트랩이 없었다면? 어떻게 되었을까요?  아찔하네요!! 상상하는것 조차 싫어지네요 ;;

손목에 스트랩을 넣고도 저렇게 여러방향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손목이 아닌 손등이나 손가락에 걸치고 사용

하게 될 경우라면 더욱 많은 활용방법이 있지않을까요?






 


포스팅을 마무리 하며...


사실 이번 포스팅의 재료(?) 가 된 갤럭시탭 10.1 의 VERUS 사의 다이어리형 케이스는 체험단 이벤트에 직접

응모하고 참가하여 제 손에 들어온 녀석이네요. 기존의 제품과 달리 덕분에 좀 더 꼼꼼히 상세히 제품을 살펴본

거 같네요. 사용해본 소감으로 전체적인 최고의 장점은 역시 스트랩이 있다는 점과 튼튼하게 만들어졌다는 점,

반면에 단점으로 화이트 색상에 의한 외부 이물질에 의한 제품손상에 대한 리스크 정도겠네요. 하지만 포스팅

에 있는 거처럼 색상은 블랙 계열로 출시되고있으니 걱정되시는 분들은 블랙색상을 선택하시면 될꺼같아요^^

이쁜 여성분들은 화이트 색상을 선택함으로써 깔끔함과 귀여운 컨셉으로~

남성 분들은 블랙 계열로 안정성과 듬직해 보임을 선택해보시면 좋으실꺼 같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