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대행 이야기

재미난 스피커 바이브로이와의 만남

얼마전 위메프라는 소셜커머스를 통해 바이브로이 라는 재미난 진동스피커를 알게되어 호기심에 냅다 질러버린

심심풀2~ ㅡ_ㅡv  아침일찍 택배가 배달되어 잠결에 수령하고 박스개봉하고 이리저리 테스트 테스트 테스트~

역시나 기대했던만큼 재미난 스피커가 맞더군요 ㅎㅎ 이제 같이 재미난 스피커 바이브로이를 한번 만나볼까요?

바이브로이 박스구성


위 사진들에서 어느정도 바이브로이에 대한 정보를 보셨다면 이제 실제로 한번 같이 제품을 살펴보도록 할께요^^



먼저 배송되어온 택배박스를 열어보면 바이브로이 회사의 박스포장과 AAA배터리 한쌍을 받아보실 수 있으실텐데요.

여기서 주의하실 점은 저는 위메프에서 이벤트성으로 AAA배터리를 무료증정해주었기에 배터리를 함께 받아보았는

것이고요. 일반적으로 순수 바이브로이 제품박스에는 배터리가 포함되어 있지 않더군요. 구매하실 분들은 구매전

AAA 배터리 유/무를 확인 하시고 주문하세요^^ 혹시나 배터리에 대한 이야기가 없다면 따로 구매하셔야 해요^^;;


또한 기본적으로 바이브로이 투명플라스틱 박스 겉으로 사진에서처럼 비닐로 한번도 밀봉되어져 오더군요. 스티커로

밀봉한게 아니라 비닐을 뜯어야만 개봉이 가능하게 해놓았네요^^ 비닐이 뜯겨진 순간 이미 USED....

이제 비닐을 뜯고~ 본 제품들을 살펴보도록 할께요.



바이브로이 본체, 스트랩, 사운드케이블연장선, USB파워선 , 스티커 추가2매 , 마지막으로 설명서~

구성으로 추가구매가 필요없도록 필요한 제품 구성들로 알차게 되어있네요. 특히 스티커 추가2매는 

하루이틀 사용하고 바이브로이를 버릴게 아닌이상 반드시 있어야할 구성품이라고 생각되네요 ㅎㅎ


바이브로이 케이블



기본적으로 바이브로이의 진동헤드를 최대한 펼치면 사진에서처럼 대략 18cm 길이의 케이블이 나오게 되는데요

반대로 사운드잭은 불과 2~3cm 로..굉장히 짧은것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사운드잭도 길게 뽑히도록 했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많이 남았어요.



그리고 이런 짧은 사운드잭의 단점을 보완시켜주기 위하여 동봉되어온 사운드케이블을 연결하면 20cm가 넘는 사운드

케이블이 탄생하게 되네요^^ 이정도 길이면 아이폰, mp3, 노트북등에 꼽아서 사용하는데는 충분한 길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하지만 데스크탑에서 사용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아닌가 싶네요. 



마지막으로 바이브로이 진동 스피커는 AAA 건전지 2개를 넣어야 휴대하며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지만 실내에서 usb파워

를 연결하면 건전지 없이 얼마든지 사용이 가능하도록 되어있네요. 실내에서 노트북등으로 사용하실때에는 usb파워를

이용하시면 자잘한 AAA건전지 소모비용을 줄이실 수 있어요^^ ( usb케이블로 충전은 되지 않아요^^; )


바이브로이 본체 살펴보기



바이브로이 본체의 진동헤드부분을 먼저 살펴보시면 처음 사용하시게 되실때 위 사진에서처럼 스티커 부분에

투명플라스틱으로 이물질이 묻는것을 막아주고 있어요. 이제부터 사용하실 꺼니까 투명플라스틱을 제거해주셔야

바이브로이 진동헤드가 여기~저기~ 아무데나 철썩~철썩~ 하고 붙어요.



택배로 함께 동봉되어온 AAA건전지 2개를 저렇게 바이브로이 본체에 넣어주면 이제 사용 준비 끝!


심심풀2의 바이브로이 활용목적!


단순히 바이브로이가 진동스피커이기만 했다면 사실 구매하지 않았을 것이예요. 하지만 제품을 보는 순간,

아! 이 놈이면 그게(?) 되겠다!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바로 자전거에 거치하는 것이죠! 요즘 다이어트를 위하여 자전거를 타고 있는 심심풀2는...무식하게 큰 스피커를

자전거에 착용하는것은 뭔가 마음에 들지 않아 항상 휴대폰으로 음악을 틀어놓고 라이딩을 하였었는데요.

휴대폰의 소리의 한계로 인하여 솔로 라이딩시에도 음악이 간당간당 듣겨서 사실 불만이 많았었어요.

이어폰을 꼽을려니 사고의 위험이 너무 높고, 그렇다고 무식하게 큰 스피커를 달자니 ... 자전거가 전체적으로

안이뻐져서 ㅠ_ㅠ 고민하고 있었던 찰라에 바이브로이 진동스피커를 만나게 되었어요.

기본적으로 휴대폰을 사진에서처럼 네비, 자전거 어플용도로 착용하고 다니는데 여기에 진동 바이브로이 본체는

사진 하단부에 보이는 검은색 자전거 비상 가방에 쏙~ 넣어버리고 진동헤드만 저렇게 자전거 프레임 본체에 찰싹~

붙여넣으면...이제부터 내 자전거는 스피커 자전거로 변신하게 되는것이죠!


사용 동영상을 첨부하였는데 이상하게 녹화가 잘못되었는지..헤드자체의 사운드와 자전거 부착시의 사운드의

크기가 차이가 많이 안나는거 같네요^^;; 실제로는 사운드 차이가 상당히 많이 나네요^^

하필이면 ㅡ_ㅡ;; 오늘 비가 오는 관계로...실제 라이딩하면서 음악 들어보는건 내일로 미루어야할꺼같아요




일반 골판지 사각박스에 붙였을 경우에 사운드 변화는 심하게 차이가 많이 나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꺼에요.

이외에도 원통필통 , 옷장, 서랍장, 컴퓨터 데스크탑 본체, 여기저기 붙여가면서 청음(?) 해보았는데

사운드의 음질을 따지면 안되고^^;;; 뭔가 해당 부착 물건에서 소리가 난다는 자체가 재미있더군요.


심심풀2의 바이브로이 후기


포스팅 첫 마디에 제가 재미난 스피커 라는 앞머리를 달았었지요? ^^

네! 바이브로이 진동 스피커는 그 말 처럼 재미난 스피커 였어요. 언제 어디서나 알약같은 이쁜 디자인으로 휴대하다가

여기~ 저기 붙여서 소리를 만들어주는 재미난 녀석이죠. 위메프 구매시 미국현지에서는 50$ 정도 판매가격이라 하지만

사실 50$ 이라면 저도 사지 않았을꺼에요^^; 그만큼의 돈을 지불할 만큼의 재미난 녀석은 아닌거 같아요. 하지만 소셜

사이트에서 1만원대의 가격에 판매하였기에 사실 부담없이 구매해보고 재미난 사용을 앞으로 하게 될 꺼같네요.

데스크탑이나 노트북등에 연결해서 메인스피커로 사용하기엔 음질의 성능에서 많이 부족하기에 메인스피커로 사용하실

목적이라면 다시한번 생각해보시길 바래요.


2만원 이하의 가격대로 구매하여~

이쁜 디자인으로 주목 받으며~

언제 어디서나 어디에든~

찰싹~ 붙여만 주면 재미난 사운드가 펑펑~ 울려퍼지는

바이브로이 진동 스피커~

그 재미를 느껴보고 싶으신분들이라면

망설이지마시고 한번쯤 구매해볼만한 녀석인거 같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