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대행 이야기

대구 행복 페이 관련 포스팅 오랜만에 하네요.

그동안 다들 충전하시고 잘 사용하고 계시겠죠?

혹시나 깜빡 하셨거나 모르셨던 분들이 계실까 봐 오랜만에 충전하면서 포스팅할게요.

대구사랑카드는 대구시민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선불형 체크카드입니다.

 

 

[재테크] 2021년 1월, 대구행복페이 , 대구사랑카드 충전합시다!

2021년 1월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며 와이프와 커피 한잔 하던 새벽 문득 드는 생각이 있었습니다. 작년에 애용하던 대구행복페이, 지원금 소진으로 인하여 연말에 충전을 못했었는데

takemenow.tistory.com

 

 

[재테크] 2021년 2월, 대구행복페이 , 대구사랑카드 재충전 하셨나요?

새해를 맞이하여 50만원 충전한 대구행복페이, 대구사랑카드 지난 한달동안 다들 얼마나 이용하셨나요? 나름 쓴다고 썼는데 코로나19 시대에 아무래도 인터넷주문을 많이 하다보니 저는 사실 아

takemenow.tistory.com

 

 

[재테크] 2021년 3월, 대구행복페이 , 대구사랑카드 재충전 합시다~

1월 1일 충전을 시작하고 벌써 3번째 충전할 수 있는 3월이 되었네요. 다들 할인혜택 잘 받고 계신가요? 저는 이번에 예상보다 적은 금액을 사용하는 바람에 ㅠ^ㅠ 할인 혜택을 충분히 보지 못했

takemenow.tistory.com

 

앞서 몇 번의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3개월 포스팅하고 나서 이제는 다들 잘 쓰고 계시겠지~ 하고 매달 업로드하는걸 그만 두었는데,

얼마 전 [ 대구로 ] 앱 출시와 관련해서 포스팅 한 김에 이번에 9월 충전으로 한번 써봤어요.

저 포스팅하면서 한번 사용했고, 이후로도 2번 더 사용했는데 아직은 개발 초기라

음식점이 전부 다 있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범위로 준비가 되어있어요.

 

[재테크] 대구 시민 전용 배달앱 < 대구로 > 출시!

안녕하세요~ 다들 대구행복페이 잘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올 1월부터 이번 8월까지 8개월 동안 매달 50만원씩 400만원!! 와이프와 함께해서 2배인 800만원!! 을 충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충전액 환

takemenow.tistory.com

 

다시 대구 행복 페이로 돌아와서~

 

저는 7월 중순부터 8월 중순까지 제주도 한 달 살기를 다녀오면서 그 기간 동안 대구 행복 페이 카드 사용이

어려웠어요. 그래서 7월 초에 미리 전액 소진시키며 풀로 이용을 해버렸어요. 여행 가기 전 구매해야 할 물품이

있다면 가능하면 해당 카드를 이용했었죠.

마찬가지로 8월 중순에 여행을 마치고 온 직후에 소진된 카드에 금액을 바로 충전하고~

생활비를 해당 카드로 모조리~ 아낌없이 사용했었답니다.

그리고, 이번 9월에도 월초부터 2번에 나눠서 풀 충전을 진행했는데,

이 달에도 대구시민으로 대구사랑카드~ 대구 행복 페이를 사용함으로써 5만 원 가까이 절약할 수 있을 거 같네요.

 

대구 행복 페이는 월 최대 50만 원까지 충전이 가능하며, 충전 시 10% 할인된 금액으로 충전이 진행됩니다.

50만 원의 충전을 원할 경우 실제 통장에서 빠져나가는 돈은 90% 인 45만 원만 빠져나가면서

동시에 제 대구 행복 페이 카드에는 50만 원이 충전되는 형식이지요.

그리고 여기서 한 가지 더 좋은 점은 충전금액에 제한이 있을 뿐, 

충전 횟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그래서 한 번에 큰 금액을 이체시켜놓기 힘들 경우에도

그때 그때, 바로 소액 충전하시고 바로 사용도 가능합니다.

저 역시 이번 달 초에 2번에 나눠서 충전을 진행했는데, 쉽고 간단하게 충전이 진행되기에

편하답니다.

지인 중에는 만원 단위로 소액으로 그날 사용할 일이 있을 때만 충전해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집 앞 동네 슈퍼 가실 때마다 간간히 충전하시는데 이렇게 하시면서 충동구매할 일도 없고 좋다고

하네요. 저는 뭐.. 대부분 월초에 풀로 충전해두고 잊어버립니다만, 충전해도 보통 2~3주 차 넘어가면

특히 주유비로 사용하기 좋아서 다 소진하기 일쑤네요 ㅎㅎ

 

 

최근 3개월 동안 실제로 제가 충전한 내역입니다.

이렇게 충전 내역도 조회가 되기 때문에 내가 어떻게 돈을 사용하고 있나에 대한 관리도 가능하고 좋아요.

그렇다면, 이제 여러분들이 하실 거는??!!

네~! 대구사랑카드 대구 행복 페이를 만드시고~ 충전하시고~ 할인받으세요~!

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세요~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