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대행 이야기

안녕하세요~

다들 대구행복페이 잘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올 1월부터 이번 8월까지 8개월 동안 매달 50만원씩 400만원!!

와이프와 함께해서 2배인 800만원!! 을 충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충전액 환산 10% 금액만큼인 80만원을 지원받았네요.

똑같이 소비하면서 신용카드가 아닌 대구행복페이를 내기만 했는데도 큰 금액을 

아낄 수 있었네요.

8월은 제가 장기간 여행을 다녀와서 8월 중순부터 대구행복페이를 사용했는데요.

오늘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하러 들어가 보니 < 대구로 >라는 앱을 광고해주는걸

찾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무슨 앱을 켜든 저런 광고성 팝업은 솔직히 안 읽어보고 그냥 닫기를 누르곤 했었는데,

이번에는 웬일인지 이게 뭐지 하는 생각에 들어가 봤습니다.

 

 

응? 5천 원 증정 이벤트야 많이 보던 거라 그러려니 했는데 대구행복페이 15% 할인은 무슨 말이지???

호기심 발동~

앱을 한번 깔아서 살펴보았습니다.

 

 

 

순서대로 [ 로그인 ] 진행하면서 간단하게 회원가입을 하고,

[ 카드 관리 ] 탭으로 들어가서 [ 대구행복페이 ]를 등록해주었습니다.

 

 

가입하고 쿠폰도 받았으니 오늘 저녁은 군것질해보자~ 

바로 결제 진행까지 해보았습니다. 

첫 가입 이벤트로 받은 5,000원 할인 쿠폰 바로 적용하고

대구행복페이 등록으로 인해 자동으로 슝슝~ 결제가 완료되었네요.

결제금액에서 확인해보니 추가 할인 행복 페이 5% 라고 되어있네요.

아마 광고에 적힌 15% 는 대구행복페이에 충전할 때 받는 10% 와 추가로

대구로 앱을 이용해서 할인받는 5% 를 합쳐서 15% 라고 표현한 거 같네요 ㅠㅠ

그래도 배달음식을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메리트 있는 할인율이 아닐까 싶습니다^^

 

 

덕분에 할인 듬뿍 받고 떡볶이 잘 먹었습니다 ^^

혹시 이제 막 시작한 배달앱이라 제휴 매장이 적을까 걱정되신다면 걱정은 No~No~

 

 

기존 배달어플들을 토대로 준비를 많이 했는지 기존 배달어플과 별 차이를 못 느꼈습니다^^

 

 

현재 이벤트 기간이라서 주문만 해도 자동으로 이벤트 응모도 참여되고 가장 재미난 이벤트~!

올해 연말 까지.... 배달시키면 익일 오전에 2천 원 할인쿠폰 매일 받을 수 있도록 갱신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네요!

왠지.... 지갑은 가벼워지고 몸무게는 늘어날꺼같은 기분이 드는 건 저만의 착각일까요?

 

그럼 오늘의 재테크  < 대구로 > 앱의 리뷰를 이상으로 마칩니다~

다들 행복하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