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대행 이야기

1월 1일 충전을 시작하고 벌써 3번째 충전할 수 있는 3월이 되었네요.

 

다들 할인혜택 잘 받고 계신가요?

 

저는 이번에 예상보다 적은 금액을 사용하는 바람에 ㅠ^ㅠ 할인 혜택을 충분히 보지 못했어요.

 

일주일 정도 대구사랑카드를 어디 뒀는지 못찾아서 ㅠㅠ

 

겨울 끝나간다고 옷장에 넣은 두꺼운 패딩 안에서 겨우 발견 ㅠㅠ

 

대구 행복 페이도 스마트폰으로 결제 사용이 가능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지난달에 충전하고 30만 원가량밖에 활용하지 못했네요. 아쉽습니다. 50만 원 풀로 써야 하는데,

 

신용카드는 스마트폰 내장 앱으로 사용하다 보니 아무래도 따로 실물 카드를 가지고 다녀야 하는

 

불편함 덕분인지 종종 잊어먹곤 했네요.

 

 

이번 3월에도 할인율은 10.0%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남은 잔액이 있는 만큼.. 30만 원을 충전할 수 없기에 일단 29만 원을 충전 시도해봅니다~

 

여기서 팁을 하나 드리자면

 

" 내가 얼마나 충전할 수 있지? "

 

" 얼마나 숫자를 넣어야 하지? "

 

" 10% 할인된 금액을 넣어야 하나? "

 

고민하지 마세요. 그냥 50만 원에서 남은 금액 빼고 남은 금액에 대해 만원 단위로 입력하시면

 

할인율 자동으로 적용되어 계산됩니다 ^^

 

 

클릭 몇 번으로 충전이 완료되었네요 ^^ 

 

29,000원 세이브~ 

 

이게 끝이 아니죠? 3월 한 달 남은 기간 동안 아직 21만 원 치 더 충전이 가능하다는 사실?!!

 

부디 이번 달에는 신용카드 사용을 줄이고 대구 행복 페이 카드를 더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신경 써야겠습니다 ^^

 

 

매달 최대 5만 원까지 아껴 쓸 수 있는 대구 행복 페이~!

 

이번 3월에도 다들 파이팅입니다!!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