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대행 이야기

새해를 맞이하여 50만원 충전한 대구행복페이, 대구사랑카드 

 

지난 한달동안 다들 얼마나 이용하셨나요?

 

나름 쓴다고 썼는데 코로나19 시대에 아무래도 인터넷주문을 많이 하다보니

 

저는 사실 아직까지 전액 사용을 못하였네요. 안타까운 점은 신용카드로 결제한 금액이

 

더 많다는 사실!!!

 

그래도 35만원 가량 사용했기에 10% 할인율인 35,000원 만큼 세이브한 효과를 얻었습니다! ^^

 

동네 까페부터 빵집, 중국집 시켜먹을때 특히 유용하게 사용한거 같네요.

 

2월의 할인율 역시 10% 입니다!!!

 

아직 충전한 금액이 없기에 충전가능금액 또한 max 50만원이 확인되네요.

 

현재 제 카드에는 142,220원이 남아 있으니 차액만큼 충전을 진행보도록 합니다.

 

1만원 단위로 충전을 진행하면서 35만원을 충전하도록 진행해봅니다~

 

10% 할인율을 적용하여 실제 통장에서 이체되는 금액은 315,000원 이네요^^

 

연결계좌가 있기에 클릭 몇번으로 자동으로 이체되면서 충전이 진행됩니다^^

 

충전을 하고 메인 페이지로 나오니 정상적으로 충전이 완료된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혹시나 싶어 충전이 가능한지 들어가봅니다~

 

앞서 충전한 35만원을 제외한 15만원이 아직 충전 가능하네요~ 2월중에 언제든지 사용한만큼 재충전하면

 

되겠습니다^^ 한도 50만원만 넘지 않는다면 말이죠^^

 

사실 주요사용처로 저는 주유소에서 사용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주유소에서 만땅~ 으로 채울때는 대구행복페이에 15만원이상의 금액이 남아있으면 가능합니다^^

 

남은 2월에도 알차게 사용하도록 해야겠습니다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