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대행 이야기


안녕하세요. 심심풀이 인사드려요^^ 오늘은 심심풀이가 가장!!! 기대 하고있는 키보드 케이스 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아마 많은 분들이 삼성 키보드 케이스를 떠올리실 수 있는데, 저 역시 삼성키보드케이스를 선 주문예약 해놓은 상태이긴

하지만 이 제품을 우연히 알고나서는 " 아 ! 이거다! " 싶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다른분들께도 소개시켜드리고 싶어

구매전~! 링크~소개 해드려요!!


먼저 지금 부터 나오는 이미지는 모두 [ www.Logitech.com ] 의 자료화면이며,

저작권등의 문제가 있을 경우 포스팅은 언제든지 삭제 될 수 있음을! 말씀드리고 시작할께요^^




일단 Logitech 이라는 회사는 너무나 유명하기에 따로 언급하지 않아도 되겠지요? 그 만큼 제품의 퀄리티와 성능은 기대해볼만

할꺼 같은데요. 가장 놀란것중 하나는 바로 가격!!  99.99 USD !!!

현재 삼성 갤럭시탭 키보드 케이스 판매 예상 가격이 10만원 중반대가 넘지 않을까 하는 추측들이 난무한 가운데,

환율 계산을 해보아도 메리트가 있는 가격이 아닐까싶네요.  하지만 아쉽게도 Preorder Now 라는 거!! ㅠ_ㅠ


아직 정식판매 제품이 아니라 선예약을 받고 있는 제품이네요 ㅠ_ㅠ 또한 해당 제품은 현재 미국에서만 선예약주문이

가능하며, 국내에는 예약주문 조차 불가능 한 상황이라 실 제품의 구매가능날짜는 언제가 될지 ....

하지만 제품을 기다리는 설레임만큼은 더해지겠죠?  해당 사진들을 보시면 영어로 솰라솰라~ 하지만 이미지만 보아도

전하려는 의미가 어느정도 이해가 되시겠죠?;;  해당 제품을 보면서 마음에 들었던 점이 크게 3가지가 있는데요.

1. 키보드 라는 점!

2. 언제든지 키보드케이스와 갤럭시탭10.1 의 분리가 쉽게 된다는점!

3. 갤럭시탭10.1을 세로/가로 자유롭게 거치가 가능하다는 점!


각종 퀵버튼도 있어서 갤럭시탭10.1 전용인만큼 그 호환성과 활용도가 무궁무진할거 같아요!


다시 한번 나를 설레이게 해주는 99.99 USD ♡


원래 포스팅을 제가 직접 만져본 녀석들만 해왔었는데 이 제품만큼은 아무래도 많이 알려지지 않은거 같아

자칫! 다른 케이스를 이미 지르시고 나중에 알고 후회하시지 않기를 바라며 포스팅 해보았어요!


아무래도 예상은 했지만 갤럭시탭10.1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악세사리 시장이 예상되는거 같네요^^


해당 포스팅의 모든 이미지는 www.Logitech.com 의 자료임을 다시한번 밝히며, 저작권등의 문제가 벌어질 경우

즉각 포스팅 삭제가 이루어짐을 다시한번 밝히는 바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