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대행 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본격~ 리뷰 하기전 인사를 올릴께요~^^

처음 블로그 시작하면서 주포인트를 뭘~ 할까 고민 또 고민하다가 이번에

갤럭시탭 10.1 샀는김에 이거나 해봐야지~ 하고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응원을 해주시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주변 분들, 까페에 홍보 부탁

드려도 되죠? ^_^ 오늘은 많은 분들이 사실상 가장!!! 걱정하시고 궁금해 하시는

각종 갤럭시탭 10.1 전용 케이스에 대해 파헤쳐 보도록 합니다!!!!

자 시작해 볼까요?!



아참! 그전에 손가락 도장 눌러주시는거 잊지마세요^^


2011 년 8 월 4일 무더운 여름 햇볕 쨍쨍한 낮에 심심풀이는 [ 대구 ] 로 향하는 버스에

올라탔어요~ 일 때문에 나갈일도 있고 해서 겸사겸사~ 갤럭시탭 10.1 관련 악세사리와

케이스를 알아보기 위해서죠^^

목적지는 대구 시내!

돌아다닌 코스는

반월당 메트로센터 끝에서 끝까지

동성로 지하 상가 끝에서 끝까지

동성로 지상 폰껍떼기 , 폰케이스몰 , 삼성모바일샵 눈에 띄는거 전부~!

동성로 통신골목 끝에서 끝까지

3시간 돌아다닌듯 하네요...이 더운 여름에...미치지 않고서야 ㅡ_ㅡ;;

일단 케이스 판매점 1 0 여곳을 방문한거 같으며, 그 중 케이스 판매를 하지

않거나 사진촬영을 할 수 없는 분위기의 매장은 사진 촬영을 못하였어요 ㅠ_ㅠ

그래도 박스 들어서 이래저래 직접 훑어보아서 대략적인 리뷰는 가능! 할것이기에!

우선, 오늘 돌아다닌 코스에서 제가 못보고 지나친 매장이 있을 수 있으니 시내 모든

매장을 보았던 것은 아니라는 점을 미리 밝혀둘께요!

[ 반월당 메트로 센터 ]

일단 반월당 메트로 센터에서는 폰케이스 판매 매장이 2군데 정도가 눈에 띄었네요.

하지만 아직 10.1 케이스 물량이 들어오지 않았다는 답변만이 돌아왔어요.


[ 동성로 지하 상가 ]

동성로 지하 상가에서는 나름 대구에서 유명한 액정보호필름 씌워주는 매장이 위치해

있다죠? 교보핫트랙 매장도 있고요 케이스 관련 매장은 4~5 곳 정도가 보였네요.

우선 폰껍데기 몰이라는 곳에서는 1종류 1개만 남아있다고 하던데,

가격은 89,900  !!!

9만원에 육박하더군요 ! ( 사진 촬영못했어요 ㅠㅠ )

그리고, 필름 씌워주는 유명한곳 있죠? 거기에서는 1종류 2색상 판매중이였는데,

가격은 89,000 !!!

역시나...사진 촬영은 못했어요 ㅠ_ㅠ

지금 블로그 포스팅 하면서 사진 하나 없는데 장난하냐! 라고 하시지 마세요 ㅠㅠ

사진 촬영 못하는데 ㅠㅠ 저라고 도촬할 수 는 없는거 아니겠어요;;

자 이제부터는 사진촬영 들어갈께요!

이렇게 두 매장에서 거의 비슷한 가격대인 9만원근처에 해당 하는 케이스만을

판매한다는 소리에 많이 놀랐으며 부담이 확! 왔어요...

사실 지난번에 갤럭시탭 7.0 케이스만 해도 마음에 드는게 없어 몇일을 인터넷 검색

해서 겨우겨우 샀는데 ( 그것도 6만원 주고샀었네요 ㅎㅎ ) 이번에도 거금이 들어가야

한다는 생각이 드니까..에휴...하는 한숨만이 나왔어요.

다음으로 간 곳은 동성로 지하상가 맨~~~!! 끝에 위치한 개인 케이스 매장이였어요!

사장 아저씨께서 친절하게 (정말 친절하시더군요;) 사진촬영도 허락해주시고 심지어

박스 개봉도 해주시더군요! 

( 대구분들이라면 지하상가 끝에 위치한 [ 폰지기 ] 가시면 될꺼에요^^ ]

 


미개봉 케이스 5종류와 개봉+갤럭시탭10.1 이 꼽혀있는 제품 사진이네요.



먼저 [ 갤럭시탭 10.1 케이스 - zenus ] 제품이네요. 색깔은 분홍색~

여성분들이 사용하시면 앙증맞을꺼같군요.

남자라면 핑크! 라는 시절은 이미 한물 가신거 아시죠? ^^

가격대는 8만원대 이네요.

( 미리 밝히는 바이지만 블로그에 포스팅 되는 제품들이 홈페이지에서 정한 판매가격이

아니라 일반 오프라인에서 거래되는 제품들이기에 작게는 몇천원, 심하게는 몇만원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어디까지나 참고만 하시고! 아! 이 제품을 사야겠다 하시면

온라인 판매처에서도 가격대를 한번 비교해보시기 바랄께요 ^^)


다음은 같은 [ 갤럭시탭 10.1 케이스 - zenus ] 이네요. 색상은 블루 이네요.

가격은 동일하며, 해당 제품은 사장님께서 특별히 박스 개봉까지 해주시더군요!!

다시한번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릴께요!


제품 케이스를 모두 오픈한 상태의 모습이네요 외부의 깔끔함에 비해 안쪽의 한편에는

스탠드 거치대와 함께 손잡이가 달려있네요


스탠드를 사용하시게 되면 사진과 같이 세우실 수 있어요. 영화감상 하실 때 아주

유용하실 꺼같아요^^


다음으로는 말씀드린 손잡이! 갤럭시탭을 세로로 사용하시던 가로로 사용하시던

제품을 한손에 들고 사용하실 때는 떨어뜨릴까바 걱정하시게 되죠? 저도 걱정이

많이 되던데 이 제품은 그런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안쪽에 까만 고무밴드(사진에서

살짝 보이시죠? ^^ ) 를 넣어두고 사용자의 손을 저렇게 쏙~ 넣어서 안정적이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네요.


다음으로는 [ 갤럭시탭 10.1 케이스 - zenus ] 사의 다른 제품이네요.

가격대는 위에 분홍,파란 제품보다 살~짝 저렴한 7만원 대의 제품이네요.

가죽 제질의 제품으로 동일 회사의 타 제품보다 저렴한 것만으로 볼 때는 약간

저가의 가죽을 사용하지 않았나 싶네요. 해당 제품 역시 박스 사진으로 볼 때

블루 제품과 동일한 방식으로 구성되어있을 꺼같네요^^



[ 갤럭시탭 10.1 케이스 - zenus ] 사의 마지막 케이스 이네요.

어디까지나 해당 샵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중에서 말이죠^^;; 가격대는 11만원대

였네요. 10만원대를 넘어가버리는 고가의 제품인 만큼 가죽하나 만큼은 특별히

신경 써준 녀석인거 같아요. 아쉽지만 해당 제품은 열어보지를 못했어요 ㅠㅠ

제품에 따라 케이스를 테이프로 밀봉되어진 녀석들이 있기 때문인거 같아요.

앞선 동일 회사의 제품 3가지가 회사마크가 중간에 위치했던거에 비하여 이 제품은

상단부에 위치해있네요. 박스에 삽입된 사용 그림도 기존 제품들과 다른거 같지만

사실 갤럭시탭10.1 제품의 케이스 사용방법이라해봐야 그렇게 많이 있지 않으니

대충 감이 잡히시리랄 생각되요^^


다음으로는 타사 제품을 소개해드릴께요. 바로  VERUS 사의 다이어리형 케이스

인데요. 지금 해당 제품 홍보를 위해 모 까페에서 리뷰어 모집을 하고 있던데

저도 사실 좀전에 신청하였어요^^ 일단 제품을 현장에서 살~짝 아주 사알짝~

살펴보긴 하였지만!!!! 실제로 당첨된다면! 보다 상세히! 열심히! 쓸테니 혹시나

관계자 분 께서는 이 포스팅을 보신다면 저 뽑아주실꺼~쬬?!


자 잡설이 길었네요. 해당 제품은 현장에서 타 ZENUS 제품 보다 저렴한 5만원대에 판매

되고 있었네요. 사실 저도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에 끌려 진짜! 현장에서 지를려고 했었네

요. 외관도 깔끔하고 스트랩까지 장착 되어있어 외출시 떨어뜨릴 걱정을 안해도 되고요


또한 저렇게~ 세울 수 도 있고, 카드 꽂이 부분도 2개정도 넣을 수 있도록 해놓았네요.


세웠을 때 옆에서 보면 저렇게 세울 수 있어요. 보다 자세한! 확실한! 리뷰를

해드리고 싶지만! 일단 ㅡ_ㅡ;; 제가 실사용해보아야 보다 신뢰성 있는 리뷰를 포스팅

할 수 있겠죠? 그럴려면 어떻게 되어야한다? 그렇죠! 제가 ㅡㅡ;; 당첨되면 되요!

너무 노골적이라고요? ㅠ_ㅠ

저 다음번에 키보드 케이스 나오면 그것도 리뷰하고싶지만 지금 총알이...주르르르륵

ㅎㅎ

참고로 저도 오늘 다른 제품을 사실 하나 구매했어요.

직접 제가 실사용하는 제품에 대한 링크는 아래로 내려가시면

따로 포스팅 해 두었으니 참고하세요^^

이렇게 다양한 케이스를 동성로 지하상가에 위치한 케이스 샵에서 사장님의 배려로

잘 살펴 보았네요.

다음으로 가 본 곳은....

동성로 통신골목~!

그 유명하다는 통신골목~!


을 두번이나 왔다갔다해봤지만...역시나 통신골목은 휴대폰을 팔고있지..

케이스 전문 샵은 안보이더군요 ㅠ_ㅠ

그렇게 또 시내 골목골목을 정처없이 떠돌아다니면 이 케이스몰 샵도 기웃거려보고

저 폰껍떼기도 기웃 거려보았지만 대부분 갤럭시탭 10.1 케이스는 아직 입고가 되어

있지 않던지 사진 촬영을 할 수 없는 분위기의 매장들이더군요.

다음으로 사진 촬영을 허락 받은 매장을 살펴볼께요^^


짜잔~! 대구에도 동성로에 삼성 모바일 샵 이 있어요~♡

두두두둥~ 거리는 가슴을 안고 들어가보았어요!


점장님의 허락을 받고~♡

갤럭시탭 10.1 악세사리 파트만 사진 촬영 허락을 받았어요.

전 도촬은 안한다고 전에 말씀드렸었죠? ^^

네! 저기 보이는 전부가 갤럭시탭 10.1 케이스 !!!!!

이제 하나씩 살펴볼께요!


사실 살펴본다기 보다는 ㅠㅠ 수박겉할기에요. 삼성모바일샵의 모든 제품들은 밀봉포장

이 되어있어서 실제 제품을 뜯어보는게 불가능하더군요.  대신 한 시리즈씩 따로 사진

찍었는거 설명 드릴께요.

우선 일반 [ 갤럭시탭 10.1 슬림 케이스 ]  3가지 색상~ 이네요.

자세히 보시면 지그재그로 밀집무늬로 이루어져 있지만 실제 밀집재질은 아니라고해요.

그립감을 살리기 위해 그렇게 만든듯 한데, 일단 슬림 시리즈인 만큼 군더더기없이

갤럭시탭 10.1 을 꽉~잡아주며 딱~ 맞게 사이즈 되어있어요.

삼성 모바일샵은 당연히 정찰제로 운영되고 있어요^^

판매가는 49,000 원 이네요^^

아참 저 제품의 단점이라면...최대한 슬림하게 하는것이 목적이기에 케이스 박스에

삽입된 그림처럼 세우는건 가능해도 그것 이외에는 힘들어 보여요.

그리고 완전히 뒤로 젖히는 것도 제품에 무리를 주는것 같아보이더군요.



다음으로는 [ 갤럭시탭 10.1 VIP 슬림 케이스 ] !!

이 케이스는 아마 예약구매하신분들이라면 아! 이거! 하시는분들이 계실꺼예요.

예약구매자분들께 10 등까지 매장별로 지급한 케이스라고 하더군요.

ㅠ_ㅠ 전 예약구매자 3등이라고 하던데 ㅠㅠ 액정보호필름하나 달랑 줘놓코선 ㅠㅠ

직원 말씀으로는 [ 삼성디지털프라자 ] 와 [ 삼성모바일 ] 샵의 사은품 운영제도가

달랐다고 하더군요. 같은 삼성인데 왜 그런지 이해불가 ㅡ_ㅡ+ 흥!

아무튼 같은 슬림케이스 시리즈 이지만 가죽재질로 좀더 고품격을 추구하는 제품이네요.

마찬가지로 최대한 슬림하게 만들어져있어요.

하지만! 이 제품은! 기존 슬림케이스와 달리 사진에서 처럼 저렇게!

세우는 것이 가능해요!! 각도조절이 완전 자유로운건 아니겠지만 그래도 영화감상시

안정적으로 볼 수 있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네요.

판매 가격은 69,000 원이였어요.

일반 슬림케이스 보다 2만원이나 더 비싸더군요.


이번에는 [ 갤럭시탭 10.1 Premium Carrying Case ] 이네요.

판매가격은 vip 와 마찬가지로 69,000 원입니다. 제품 사용방법은 동일하지만

기존 슬림시리즈와 달리 두터워요. 케이스 여닫는 방식이 여성 토드백인가? 서류가방

같은 핸드백있죠? ( 이름이 맞나 ㅡㅡ; ) 그런 느낌이 들더군요.

남자분들이 사용하시기에는 뭔가 안어울려보였어요.




다음으로는 모든 휴대폰 2g 시절부터 우리와 함께한 젤리케이스~! 판매가 19,000원

만드는데 들어간 고무젤리 원가 얼마나 할까요 ㅡ_ㅡa 그것도 구멍 슝슝 뚫려있어요

아직 저도 확.실.히 확인한 것은 아니지만!

기존 갤럭시탭7.0 같은 경우 고릴라글래스를 사용하여 액정이 외부노출되어도 쉽게

파손되지 않았던거 같던데 ( 저도 액정 필름씌웠다가 고릴라글래스인거 나중에 알고

바로 필름 때고 썼어요^^) 이번 갤럭시탭10.1 은 액정이 약한거 같은 글들이 간간히

보이더라고요. 아직은 저렴하기는 하지만 젤리케이스를 사용하는건 위험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조심스레 해보아요;



젤리케이스와 같은 [ 갤럭시탭 10.1 Soft 케이스] ~!

무려 4가지 색상이 있으니 취향대로 고르시면 될듯 해요.

판매가격은 젤리케이스와 동일한 19,000 원 이더군요.



하지만 역시나 전면부가 완전 노출되기 때문에 아직은 그다지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더군요.


이번에는 완벽보호 파우치~! [ 갤럭시탭 10.1 Slim Pouch ]

개인적으로 ㅡㅡ; 진짜 왜 사는지 모르겠는 제품군이예요.

가지고 다니다가 바로바로 꺼내쓰면 좋은데 파우치에서 꺼낸건 둘째치고 꺼내고

나서는 파우치는 어떻할껀데 ㅡㅡ?

손에 들고 다닐꺼니?;;

판매가는 29,000 원이예요~


이번에는 완전 대놓코 파우치예요;; 넷북 파우치랑 같이 생겼어요;

사실 진짜 넷북 파우치 전시한줄 알았던;;;
 
판매가격은 20,000 원이네요 ( ㅡㅡ; 어 29,000 원인가; 사진이 흐릿해 ㅠㅠ)



자 이번에는 유명한 벨킨사 의 제품들을 살펴보도록 할께요.

벨킨사의 제품은 크게 2가지로 분류되더군요.

1. 49,000 원짜리 슝슝슝~ 구멍뚫린 애들

2. 59,000 원 짜리 깔끔한 애들


[ 갤럭시탭 10.1 BELKIN - Flip Folio Stand ] - 49,000 원

[ 갤럭시탭 10.1 BELKIN - Slim Folio Stand ] - 49,000 원

색상은 - 블랙,보라,빨강,파랑

4종류가 있어요. 일반적으로 외피는 검은색 가죽으로 되어있으며, 촘촘하게

구멍이 뚫려있는데 그 구멍 뒤로 보이는 색깔이 4종류~

직접 보시면 정말 같으면서도 서로 다른 느낌이 확실하게 들어요.

취향대로 고르시면 되요^^

개인적으로 이거 사려다가 다른 제품 사버렸어요^^;


포스팅 하면서 알았는 사실인데;; 현장에서 Slim 이랑 Flip 이랑 생긴거 같았는데

왜 이름이 다를까요 ㅡㅡ?


[ 떠있는구름 님의 제보를 본 포스팅에 무단 추가합니다^^ ㅎㅎ ]

slim ( 구멍 슝슝 엄청 얇다 )

flip ( 구멍 슝슝 중간정도의 얇기 )

verve ( 매끈새끈 만족스러운 두꺼움 )

쉽게 말해 ㅡ_ㅡ; 케이스의 전체적인 두께 를 3단계로 나눈거군요.


이자리를 빌어 떠있는구름님의 제보 다시한번 감사하다고 인사드립니다^^


요녀석들은 [ 갤럭시탭 10.1 BELKIN - Verve Folio Stand ] 제품군들이네요.

마찬가지로 4가지 색상 블랙,빨강,보라,파랑 으로 구성되어있었어요.

가격대는 59,000 원!

근데;; 이 제품들은 겉 박스만 봐서는 도대체 무슨 색깔이 차이나는지 육안으로 판별이

안되더군요. 직원분께 여쪄봐도 모르신다네요 ㅡㅡ 직접 뜯어보지를 않았으니 ;;


이상으로 오늘 심심풀이가 대구 동성로 시내 갤럭시탭 10.1 악세사리 - 케이스를

살펴보러 다닌 후기는 이것으로 마칠려고 해요^^

아참! 케이스만 많이 말씀을 드렸었네요^^

다른것도 궁금하시죠!

일단!

[ 액정보호필름 ] 은 제품군에 따라 여러종류가 있으며 만원대부터 이만원대까지 다양

하게 판매되고 있더군요.

[ USB 독 ] 과 같은 분류의 악세사리는 현재 서울에서 제품을 풀고 있지 않다고 해요.

삼성 모바일샵에도 8월 중순 넘어야 내려오지 않을까 조심스레 답을 해주시더군요.

그리고 가장! 말이 많고 기대가 되는

[ 갤럭시탭 10.1 키보드 케이스 ]

전 오늘 삼성모바일샵에 ㅡㅡ 예약 하고 왔어요.

언제 나오냐고요?

직원 :  " 몰라요 "

얼마 냐고요?

직원 : " 몰라요 "

^^

일단 나오면 ㅡㅡ;; 진짜 나오면 연락주세요

직원 : " 네~ ^^ "


아차차차! 제가 오늘 구매한 케이스에 대한 이야기가 빠져버렸네요^^

해당 리뷰는! 다음 포스팅에서 집중적으로 다루어 보겠어요^^


[ 심심풀이가 구매한  ????  케이스 ] 리뷰 보러가기~ 


아이폰, 갤럭시 악세서리 전문 쇼핑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