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대행 이야기


안녕하세요. 심심풀이 오늘 한번 더 인사드리네요^^

오늘은 [ 아직은 미완성 ] 이지만 [ 앞으로 활용도가 있어보이는 ] 어플을 하나 소개시켜드릴려고해요.

아직 미완성이라는 말은 직접 테스트 해본 결과 갤럭시탭10.1 에서 구동은 가능하나 버벅거림 현상과

주소창입력등의 부제 등 뭔가 최적화가 모자라는 듯한 느낌이 들었기 때문이예요^^

혹시나 이번 포스팅도 여느때 처럼 순서대로 따라하시지는 마시고

그냥 " 아~ 이런 앱도 있구나 " 하는 가벼운 마음으로 봐주세요^^




사진을 보시면 뭔가 색다른것을 확인 하실 수 있을꺼예요. 바로 한 화면으로 2개의 인터넷 창을 열어보는

것인데요. 아무래도 10.1 인치의 광활한(?) 넓은 화면을 이용하다보면 듀얼스크린으로 나누어 사용하여도

가독성이나 활용하는데는 크게 불편함이 없을꺼 같네요.


해당 어플리케이션은 일반 마켓에서 [ 듀얼 스크린 브라우저 ] 라는 이름으로 현재 [ 무료 ] 로 다운로드가

가능하세요. 그리고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꿀벌들이 날아다니는 만큼 허니콤 지원 운영체제인거 같기는

하지만..실제로는 아직 부족하더군요


그래도 실험정신에 입각하여 심심풀이네에서 솔선수범하여 한번 깔아보았어요^^


설치가 완료되고 나서 처음 실행시키면 좌측에는 구글, 우측에는 페이스 북이 기본적으로 입력되어 있네요.


원하는 사이트 들이 아니여서 설정으로 들어와서 좌 다음 우 네이버로 바꾸어 주었어요.


헉! daum.net 인데 daum.com 으로 잘못 입력했었네요 ㅡㅡ; 덕분에 설정 한번 다시 했었네요 ㅎㅎ


아무쪼록 설정을 마친후 갤럭시탭10.1 을 세로로 세웠더니 듀얼스크린이 상/하 로 이쁘게 나뉘더군요.


마찬가지로 가로 모드에서도 반/반 으로 나뉘었거요^^

아참! 혹시나 스크린 2개의 비율을 5:5 가 아닌 4:6 , 3:7 등으로 버꾸시고 싶으시면 설정에서 조정이 가능해요!


사용을 한번 해볼까 하며 이리저리 만져보았는데 버벅거림 현상이 생각보다 심해서 원활한 사용은 힘들다는

판단이 들었어요. 또한 페이지를 변경하고 싶을때 웹사이트 url 주소창 입력하는 곳이 없어 일일히 설정에

들어가야하는 불편함을 감수해야하는등 아직 갤럭시탭10.1 에는 최적화가 되어있지 않다는 판단이 들었어요.


그.래.서 !


제거 했어요 ㅡ_ㅡa;;


깔끔하게 삭제완료 ㅡ_ㅡ


이것저것 보다 좋은 정보를 드리기 위하여 많은 어플들을 깔아도보고 삭제도 하고하지만,

사실 삭제하는 어플들은 포스팅 하지않지요^^ 하지만 이 어플만큼은 지금은 삭제하지만 추후에 얼마든지

발전 가능성이 있어보이기에 포스팅 주제로 다루어보았어요^^ 그리고! 저처럼 한번 해볼까 하는 생각에

다운로드 받으시고 삭제하시는 번거로운 과정을 거치지 마시라고^^; 포스팅했네요 ㅎㅎ

다음번 포스팅에는 보다 좋은 어플을 가지고 인사드릴께요~ 그럼 그때까지 ㅂㅂ2~♡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