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대행 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생각하지도 않던 포스팅을 하게 된 심심풀이 인사 올려요~

꾸벅! ( __ )

오늘은 어느 것을 선택해야 하나~! 하고 엄청 고민들 많이 하시는 갤럭시탭 10.1 의 각 구입방법별

지출 요금 및 통신사 별 요금제에 대해 포스팅 해볼까 해요^^

사실 요금제에 관련한 포스팅은 하지 않을려고 했었어요.

다들 자신들의 사용습관에 맞도록 구매하겠지 하면서, 그리고 요금제에 대한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다른분들의 선택에 방해가 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앞섰기 때문이죠.

하지만 아직도 어느것을 구매해야 하는 것이 좋을까요.하시며 물어보시는 분들이 계속

계셔서 같은 쪽지 답변 여러번 드리기도 힘들고 ㅠ_ㅠ

큰 마음 먹고...엑셀파일 끄쩍끄쩍~ 거리면서 정리했어요^^

그리고 예전 포스팅에서 잠깐 다루었던 내용이기도 한데 보다 상세히 해야할 필요성이 있어

다시 한번 동일 주제로 포스팅 함을 용서해주세요^^

이제 한번 살펴보도록 할까요?


 

그전에! 손가락 눌러주시는 센스!!!!!
 

현재 갤럭시탭 10.1 을 구매하실 수 있는 방법은 총 3가지 방법이 있어요.

1. SKT 통신사

2. KT Olleh 통신사

3. 통신사를 거치지 않는 Wi-Fi  ( 일명 공기계 )


[ SKT 통신사의 갤럭시탭 10.1 ]



파일이 잘 보이실려나 모르겠네요.

기본적으로 엑셀파일 만들때 적었던 내용이기도 하지만 많은 T-store 의 강력한 혜택을 누리시고 싶으신

분은 SKT 통신사를 이용하시면 되요. 하지만 그 만큼 타 구매방법에 비하여 비싸요^^; 32G 기준으로

2년간 유지하실려면 기본요금 + 기기할부금 까지 해버리면 120~140만원의 비용이 요구되니까요

물론 24개월로 나누어 내기 때문에 부담이 적어지긴 하지만 역시나 무시못할 금액임은 변함없을듯 하네요.



[ KT Olleh 통신사의 갤럭시탭 10.1 ]



KT Olleh 에서는 특이하게 1G 요금제를 출시함으로써 32g , 24개월 기준으로 100만원대의 유지비용을

만드는데 성공한듯 싶네요. 사실 요즘 KT 나 SKT 둘다 자사의 Wi-Fi 망 구축에 힘을 쏟고 있는 실정이여서

1G 용량 사용하기도 버겁지 않을까 싶네요. 저 같은 경우만 해도 일반적으로 이야기되는 55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지만, 한달 평균 3g 데이터 사용량은 150 메가를 넘기기 힘들더군요^^;


[ 통신사를 거치지 않는 Wi-Fi 갤럭시탭 10.1 ]


마지막으로 살펴볼 것은 위 두가지 경우와 상반되는 통신사를 거치지 않는 순수 공기계로 사용되는 Wi-Fi버전

이네요. 출고가 또한 저렴하게 출시되어 부담이 줄어드네요. 그리고 해당 구매방법은 장/단점에 언급되어있지만

요즘 유행하는 선포인트할부 카드 사용을 하게 되시면 이론상으로는 5만원에도 구매하실 수 있더군요...

물론 이론상이네요! 현실적으로 제 경우에는 64 만원 정도에 32G 제품 구입이 24개월! 할부로 구매가 가능하였기에

질렀다죠^^;  단적인 예로 SKT 사의 32G 제품 유지비용과 비교하면 거의 2년기존으로 2배에 가까운 차이가

나버리더군요. 일반 스마트폰 휴대폰 유지비용도 매달 몇만원씩 나가는데 ㅠ_ㅠ 금전적 출혈이...ㄷㄷ 이더군요.


물론 유지비용이 저렴하다고 무조건 좋다고 말할 수 는 없어요.

내가 쓴 만큼, 그리고 내가 받은 서비스 만큼 요금을 납부해야하는건 당연하니까요!

이번 포스팅을 준비하면서 제가 생각한 것은 2가지 였어요.


먼저 하나는,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분들이 여기저기 사이트 3개나 열어두고 가격 비교하지 않고

이 곳 한군데서 한번에 비교를 하실 수 있도록 해주자!

두번째는, 유지비용 vs 받을 혜택 을 생각해보시고 이제 구매하시게 될 갤럭시탭 10.1 의 선택에

도움이 되길 바랬어요. 부디 그냥 이게 좋을꺼같다는 막연한 지름신으로 구매하시는건 비추라는

말이예요^^


물론 앞선 포스팅에서 저 역시 지름신 강림으로 갤럭시탭 10.1 을 구매하였지만 전 그 당시 이미

위 정보는 습득하고 있었기에 선택을 할 수 있었던 거예요.


이 포스팅을 보시고 생각의 정리가 되셨나요?

그럼

이제

갤럭시탭 10.1 을 지르러 가보세요^^

ㅎㅎ

 다음에 만날때는 갤럭시탭 10.1 을 손에 들고 제 포스팅을 읽고 계실꺼라 기대해볼께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